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본격적으로 휴가철되었는데 다들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저는 지난주에 2박3일로 강원도로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서핑을 한번도 안해봐서

서핑 하는곳을 찾아봤는데 당연 양양이 서핑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동해 에서도 서핑을 많이 한다고해서

찾아보던 중 청춘게스트하우스에서

서핑과 숙박을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동해 청춘게스트하우스

 

동해 청춘게스트하우스

주소 : 강원 동해시 대진항길 5

전화번호 : 033-534-3737

 

 

청춘게스트하우스 입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고 게스트하우스 앞에 바다쪽이나 게스트하우스쪽에

붙여서 주차를 하면 되더라구요~

방은 침대방과 온돌방, 남자도미토리룸, 여자도미토리룸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http://www.oceancamp.kr/index.htm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거나

전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서핑강습+렌탈과 숙박과 바베큐를 예약했습니다 ㅎㅎ

 

 

로비에는 앉을 수 있는 쇼파와

만화책 , 커피 등과

 여러가지 서핑 보드들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저기 경품이라고 써있는 보드는 인스타나, 페이스북 홍보를 하면

추첨을 통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카운터 앞에는 간단한 시설 소개가 써있습니다,

포켓볼과 보드게임 다트, 등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아침에는 컵라면도 준다고 합니다~

 

로비에서 본 바다 모습입니다.

제 차 말고도 여러 차 가 주차되어있습니다 ㅎㅎ

 

 

방 안에서 본 바다 모습입니다.

동해는 물이 정말 맑더라구요.

청춘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문만 열면 이런 오션뷰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ㅎㅎ

 

 

3층 복도 모습입니다.

완전 새로운 건물은 아니라

깨끗한 숙소를 찾으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침대 모습입니다.

매트릭스가 딱딱하긴 합니다.

그래도 방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작은 티비와 냉장고도 있습니다.

 

 

전체적인 방의 모습입니다.

서울에서 볼 수 있는 모텔 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탁자에는 에프킬라와 로션, 빗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욕조는 따로 없고 변기와 세면대가 있습니다~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치약도 구비되어있습니다,

 

 

다시 한번 보는 오션뷰 ㅎㅎ

 

 

게스트 하우스 뒤쪽에는 슈트 들과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바베큐를 먹는 장소였습니다 ㅎㅎ

 

숯불에 구워먹는 바베큐를 생각했었는데

신청한 분들 자리에 각각 후라이팬과 고기와 반찬들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 포함 3팀이 있었는데 이런 바베큐인줄 몰랐다고 다들

한 목소리로 말하네요..ㅋㅋㅋ

사장님이 술도 테이블당 한병씩 서비스로 주시고

친절하셔서 잘 먹었습니다.

 

 

안쪽에 있는 포켓볼 다이

 

 

다트와 게임기 모습입니다~

잘 사용은 안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강아지 모습 ㅎㅎ

강아지가 더위에 힘든지 별 반응을 안하더라구요 ㅎㅎ

성수기 인데도 저렴하게 서핑과 숙박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