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 영어 공부 어플인 캐시잉글리쉬로

영어공부도 하고 돈도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앱테크라고 해서

어플로 조금씩 조금씩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시켜드렸는데 캐시 잉글리쉬도 앱테크중 하나 입니다.

 

무료 영어 공부 어플 캐시잉글리쉬

 

처음에 캐시잉글리쉬 어플을 설치 한 후 접속한 화면 입니다~

캐시잉글리쉬 설치하러 가기

미션을 통해 코인을 얻을 수 있고

공부하고 코인 획득 을 통해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미션에는

출석 체크 미션과 광고 보고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시잉글리쉬 미션은 영어 공부를 하면서

자동으로 채워지는 미션과

친구 초대 미션, 리워드 광고로 코인 적립하기 미션,

상품 교환 미션이 있습니다~

공부를 열심히 해야 달성 할 수 있네요 ㅎㅎ

 

 첫 화면에서 가운데 아이콘을 누르면

 코인 충전소와 BP 충전소가 나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미션과 관련이 있는 곳입니다.

영어를 공부하면서 포인트를 쌓는 것이 아니라

회원가입이나 다른 어플을 설치하면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어 공부하다가 지치면 코인 충전소로 오세요~ㅎㅎ

 

 

 

BP 충전소도 좋아요, 또는 구독하기,

회원가입 등 액션을 통해 BP를 얻을 수 있습니다.

BP를 통해서는 강화제를 구입할 수 있는데

학습시 얻는 코인이 3배가 되는 아이템 입니다!

 

 

처음 화면에서 오른쪽 젤 끝에 아이콘을 누르면

집중력 강화제를 구입 할 수 있고

코인으로 상품 교환도 할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과 문화상품권 교환, 구글 키프트 카드 교환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10,000원을 1,200,000만 캐시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1 : 120만 비율 이네요~ ㅎㅎ

캐시를 모으려면 엄청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처음화면에서 보관함을 누르시면 자신이 구매했던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영어 공부하는 화면 입니다.

위에 한글로 문제가 나오면

밑에 영어단어를 위 문장에 맞게 순서대로 클릭을 하면 됩니다

기회 안에 맞추면 70 포인트를 얻고

못맞추면 포인트는 못얻게 됩니다.

밑에 동메달 획득까지 10문제 남았습니다. 이런 문구가 나오는데

이 문구는 계속 문제를 풀다보면 금메달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메달은 무엇이냐 하면

 

 

처음 화면에서 메달교환 버튼을 통해

메달을 코인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동메달은 몇 코인이다 정해진게 아니라

동메달 0~200코인 은메달 0~500코인 금메달 0~1000코인 중

랜덤으로 얻게 됩니다 ㅎㅎ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하시면 자연스럽게

돈은 따라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ㅎㅎ

영어공부도 하고 돈도 버는 캐시잉글리쉬 사용법이었습니다~

 

무료로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하고 상금 받는 앱 피클 플레이

재택알바 디비디비딥으로 용돈벌기 / 부업

걸으면서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이용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