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아웃룩 메일함에 메일이 안보일 때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사에서 대부분 아웃룩을 사용하실텐데 

이용하시다가 메일 폴더에 메일이 안보여서

당황 하셨던 적이 있으신가요!?

당황하지 마시고 천천히 스크롤을 내리시며 따라오시면 됩니다. 

제가 쓰는 버전은 2016버전인데 2013버전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해도

해결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웃룩 메일함에 메일이 안보일때 해결방법


메일에 보시면 폴더별로 나눠놓으셨을거에요~

저는 국세청 폴더에 메일이 들어있었는데 갑자기 

메일들이 안보였습니다....

일하다가 뭐를 잘못만졌는지 안보이더라구요



위 그림과 같이 아웃룩 메일함에 메일이 안보이실때는

상단 메뉴에서 보기를 누르시고 보기 설정을 눌러줍니다.



설정을 누르시면 필더 옆에 해제라고 되있어야 메일이 보입니다!!

해제라고 안적혀 있으시면 필터를 눌러줍니다.



필터를 누르셨으면 우측 하단에 모두 지우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필터를 눌렀던 화면에서 

확인을 눌러주면 해결 완료 입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메일이 다시 보입니다 ㅎㅎ

아웃룩 메일함에 메일이 안보이신다고 당황하지마시고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셔서 정상적인 아웃룩메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룩 메일 회수 기능도 있었네요...

구글 드라이브 공유 링크 만들어서 간편하게 파일 전송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