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는 사이트 가입하실때 마케팅
동의를 하시면 핸드폰으로 광고전화가 많이 옵니다.
whowho 나 whois 같은
수신전화 확인어플로 처음에 전화가 오면 광고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안받는게 가능합니다.
혹시나 어플에 등록 안된 번호로 연락이 와서
받는 경우도 생기는데 카드 부가서비스 가입이나
보험 가입, 인터넷 서비스 가입 등등
여러가지 광고 전화가 많습니다.
상담사 분들이 말을 잘하셔서
나도 모르게 카드 부가서비스인
스마트생활서비스에 가입을 하셨을 경우 해지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생활서비스
스마트생활서비스는 월 6,900원으로 신한카드 결제일에
같이 자동 결제가 되는 서비스 입니다.
제공 서비스로는 쇼핑 할인쿠폰, 구매물품손실보상 서비스
휴대폰수리비용보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처음에 1달 무료로 사용하고 이용해보시고 해지하면 된다고하는데
사람들이 깜빡하고 해지를 안하면
자동으로 돈이 빠져나가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첫번째 혜택으로 전체 제공 해주는 쿠폰으로는 CU 편의점 3천원 할인 쿠폰,
11번가 11%할인쿠폰 , 홈플러스 5천원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 롯데마트 중 선택하여 5천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서비스는 구매물품손실보상 서비스 입니다.
본인 명의 신한카드로 구매한 물품이 구매일로 부터 90일 이내 도난, 파손당한 경우
발생한 손해 비용을 보상하는 서비스 입니다.
세번째 서비스는 휴대폰 수리비용 보상 서비스 입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파손되거나 침수되어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수리비용을 보상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네번째 서비스는 주말 대형마트 이용시 서비스이용료 할인 서비스 입니다.
본인 명의 카드로 대형마트에서 주말 결제할 경우
이용요금이 6,900원에서 5,900원으로 1000원 할인되는 서비스입니다.
스마트생활서비스 해지방법
스마트생활서비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혜택을 보고 필요 없으시다 하면 과감히 해지하시는 용기가
필요 합니다.
먼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라이프를 클릭해줍니다.
라이프 -> 스마트생활 -> 해지 를
차례대로 클릭해줍니다.
스마트생활서비스해지신청 화면이 나오는데
즉시해지를 클릭해줍니다.
1899-5055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도 가능합니다.
안내 팝업창과 함께 확인을 누르시면 해지가 진행됩니다.
스마트생활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지되었습니다.
화면이 나오면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모르고 가입하셨다가 해지 안하셔서
매달 카드값과 합쳐서 6,900원씩 빠져나가는 불상사가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