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핸드폰을 산지 4개월정도 된거같은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립니다.

제가 산 휴대폰은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입니다.

삼성에서 갤럭시 폴드가 나왔는데 미국에서 문제가 발생하면서

출시가 최근에 됬죠~~ LG 듀얼스크린은 별다른 문제 없이

출시되서 잘 팔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LG V50 ThinQ 듀얼스크린 사용 후기


깔끔하게 V50 ThinQ 로고로 된 검정색 박스에 핸드폰이 넣어져 있습니다.



핸드폰을 열어보면 충전기와, 설명서, 이어폰 등

필요한 물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듀얼스크린은 재고를 파악 못한건지 사람들이 많이 살줄 몰랐던건지

핸드폰을 산뒤로 2달정도 뒤에 받았습니다..

지금은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그당시에는 거의 2~3달 걸려서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2달동안 체험도 못하고 그냥 핸드폰을 사용했습니다..ㅎㅎ

듀얼 스크린을 2달뒤에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진짜 신세계이긴 하더라구요!!

동영상을 보며 카톡도 하고 한쪽에 카톡하면서 인터넷 서핑도하고

인터넷구매를 할때 상품끼리 비교도 가능하고요 ㅎㅎ

근데 이게 안좋은게 핸드폰 스크린을 닫았을때 앞에 화면이 아무것도 안나오는게

단점 입니다.... 그래서 다음 모델인 V50 S 에서는 몇가지를 보안해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첫번째 모델은 이런 한계를 안고가야한다는 아쉬움이 있긴했습니다...



데이터 이동 사용 설명서 입니다 


특징 1. 멀티태스킹

LG V50 ThinQ 의 첫번째 특징은 멀티태스킹 입니다.

컴퓨터 듀얼 모니터와 같이 핸드폰에서 듀얼 모니터처럼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무척 신기하더라구요

듀얼 스크린을 통해서 양쪽에서 다른 앱을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유튜브나 네이버 중계와 같은 동영상을 한쪽에

실행해놓고 다른쪽에는 카카오톡이나 인터넷 창을 열어서

기사를 보곤 합니다 ㅎㅎ


특징 2. 멀티 카메라


카메라 특징 첫번째는 듀얼 뷰 입니다.

듀얼 모니터를 통해 카메라 사진 촬영후 

찍은 사진을 바로 옆에서 크게 확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메라 특징 두번째는 트리플 프리뷰 입니다.

후면 카메라를 사용시 트리플 아이콘을 통해

3가지 촬영모드를 듀얼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3가지 촬영모드는 망원, 광각, 일반 3가지 모드 입니다 ㅎㅎ

카메라 특징 세번째로 반사판 모드가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 촬영시 플래시 아이콘을 통해

듀얼스크린이 반사 효과를 가져와서 환한 무대 조명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특징 3. 게임 패드

V50 ThinQ 의 마지막 특징은 게임 패드 입니다.

핸드폰에서 어떻게 조이스틱 같은 게임 패드를

경험 할까 하는 상상도 못했는데 V50 ThinQ 듀얼스크린에서는

경험이 가능 합니다 ㅎㅎ

저는 게임을 안해서 사용해보지는 않았는데 옛날 게임했던 경험을

살려보면 엄청 신기할거 같습니다 ㅎㅎ


이건 여담인데 듀얼 스크린 핸드폰을 가지고 다니면서

가게나 이런곳에서 계산을 하려고 할때 잠깐 계산대에 내려놓으면

사람들이 이거 갤럭시 폴드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LG 꺼 듀얼스크린 이라고 하니까 신기해하더라구요 ㅋㅋㅋ 

처음 LG V50 ThinQ 핸드폰을 보는 사람들에게는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