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 기념일도 아닌데 집에가는 길에 와이프생각이나서 

염창역 꽃집 나는 너의꽃 라엘 플라워서에서

예쁜 꽃을 사서 와이프에게 선물했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사실 저번에 한번 자기는 언제 꽃 한번 받아보냐 이런 말을 해서

꽃 선물을 했었거든요~ 이번이 두번째 꽃 선물이네요 ㅎㅎ

기념일이든 아니든 여자친구나 아내 분에게 

깜짝 선물로 꽃 한송이 선물해주시면 감동 받으실거 같아요 ㅎㅎ


염창역 꽃집 나는 너의꽃 라엘플라워


염창역 꽃집 - 나는 너의꽃 라엘플라워

주소 : 서울시 양천구 목동중앙본로 123

전화번호 : 02-2655-2511

영업 시간 : 평일 11:00 ~ 20:00 / 토요일 11:00 ~ 19:00 / 일요일 예약시 탄력적 근무

너는 나의꽃 라엘플라워 출입문

염창역 4번 출구로 나와서 국민은행을 지나 포미즈 여성병원 골목으로 들어가서

뚜레쥬르 골목으로 좌회전 하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가게 내부에는 이렇게 꽃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느낌이네요~~



꽃다발 말고 화분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집에 꽃을 전시해놓고 길러보고 싶은 마음이 샘솓네요 ㅎㅎ



꽃을 기르실때 너무 큰 화분이 부담스러우면 이렇게 작은 화분부터 시작해도

좋을거 같네요~ 



여기는 선인장 종류인거 같습니다~

선인장도 모양이 다양하게 있네요~

다음에 오게되면 작은 화분하나 사서 길러봐야겠습니다 ㅎㅎ



제가 예전에 산 꽃 입니다~~

장미 5송이 ㅎㅎ

이때는 아마 몇일 기념이여서 꽃이랑 케익이랑 샀던 기억이 나네요



이거는 저번주에 산 장미꽃 한송이

꽃 한송이라도 정성스럽게 포장을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나는 너의꽃 라엘플라워 양시현 플로리스트님이십니다~

명함도 꽃가게 답게 샤방샤방합니다.ㅎ.ㅎ

평범한 일상에 꽃 한송이 선물해주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염창역 근처 죽 매장 죽이야기 목동직영점 메뉴

염창역 근처 수영장 목동문화체육센터 자유수영 시간

염창역 곱창,막창 포장 가능한곳 곱창 포차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