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에 요기요 어플을 통해

카페 버킷리스트에서 쿠키와 커피를 시켜먹었습니다.

요즘에는 배달문화가 엄청 발달해서

편의점, 카페 등등 여러가지 제품을 모두

배달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참 편리해진 시대 입니다.

 

카페 버킷리스트에서 커피 배달시키기

카페버킷리스트

 

요기요 어플에서 카페/디저트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주변에 배달이 가능한 매장이 나옵니다,

저는 영등포쪽에 위치한 카페 버킷리스트에서

커피와 쿠키를 주문했습니다,

요즘에는 배달 시키면 저런 편지도 같이 주는 곳이 많아졌더라구요~

아무거도 없는거 보다 편지가 있으니까

뭔가 신경써주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도 좋긴 합니다 ㅎㅎ

 

 

빨대와 냅킨도 같이 왔습니다~

 

 

저희는 카페모카 아이스와

흑당라떼를 시켰습니다~

 

 

커피가 쏟아지지 않게 뚜껑에

랩으로 포장되어있네요~

 

 

티라미수쿠키와 단호박치즈쿠키도

같이 시켰습니다 ㅎㅎ

커피와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직접 버킷리스트 카페에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