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주에 전라도 광주에 출장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파스쿠찌가 있어서 들렸네요 ㅎㅎ

출장 전날에 광주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생겨서 그런지 

KTX 광주 송정역에서

광주로 들어오는 사람들 열 검사를 하고 

소독도 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도 계속 마스크를 쓰고 있었습니다.

개인 위생 관리는 꼭 하시길 바랍니다....


파스쿠찌 광주화정역점


파스쿠찌 광주화정역점

주소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046

전화번호 : 062-384-8497


파스쿠찌 광주화정역점은 화정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한쪽에는 콘센트를 쓸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카페와서 일하거나 과제하시는 분들에게 좋은거 같네요.



파스쿠찌 광주화정역점 메뉴판


파스쿠찌 메뉴판입니다.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답게 

이탈리안 커피 메뉴와

일반 커피, 티 종류, 콜드브루, 그란티아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파스쿠찌에서는 콘파나가 맛있었는데 저는 그냥 망고 요거트를 시켰습니다.



시즌메뉴이라서 여름에만 팔줄 알았는데

지금도 팔긴하더라구요~



제가 시켰던 망고 요거트 사진입니다.

요거트 위에 아이스크림도 같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