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마스크 구하기가 힘든데

코로나 확진 환자 동선을 알려주는 서비스에 이어서

실시간 마스크 재고를 알려주는 서비스도 오픈했네요 ㅎㅎ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단한거 같습니다 ㅎㅎ


마스크 알리미는 코로나 알리미를 제작했던 고려대학교

학생 4명과 프로그래머 이두희 씨가 함께 만들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주변 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마스크 재고를 알려주는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약국과 마트에서 파는 마스크 재고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조회 가능 시간은 10시부터 23시 까지이고

10분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대부분 품절이긴 합니다 ㅠㅠ



마스크 알리미

마스크알리미

<출처 :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


현재 위치로 보기를 누르거나

목적지를 검색하고 돋보기 모양을 누르면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마스크알리미 사이트 바로가기




위 화면처럼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대부분 편의점이 품절 상태 입니다.ㅠㅠ

얼른 업데이트 되서 약국이나, 마트 마스크 재고 정보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휴일지킴이약국에서 주말 문여는 약국 확인하고 마스크 구매하기

일회용 마스크 구매정보 2월29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및 선별 진료소 알아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