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우체국은행에서 구글 애드센스 송금을 받을때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송금 받을 은행 선택

외화수수료


구글에서 송금을 받기 위해서는

외화은행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보통 많이 이용하시는 국민, 신한은행 등을 

선택하시면 수수료가 보통 만원씩 듭니다.. 아까운 돈이죠..

그래서 처음시작 하시는분들은 수익이 많지 않기 때문에

수수료가 아까우실거에요..

100불 이상되야 송금을 받을 수 있는데

100불 받자고 10불을 수수료로 내야되니까요..ㅠ

그래서 예전에 알려드린 것 처럼

300불 이하의 송을 받으실때는

SC제일은행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300불 이상 송금을 받을 때는

어쩔 수 없이 만원씩 수수료를 내야하나??

이런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수수료를 약간이라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오늘 알려드리는 포스팅에 나와있습니다 ㅎㅎ


우체국은행으로 외화송금 받을때 수수료 확인하는 방법

우체국은행

<출처 : 우체국은행>


먼저 우체국은행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접속 방법은 검색사이트에서 우체국은행을 검색하신 후

들어가시면 됩니다.




우체국은행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보이시는

메뉴 중에 예금을 선택하신 후

밑에 나오는 카테고리에서 외환을 선택해줍니다,



외환으로 접속하셨으면

좌측에 보이는 해외송금 을 선택 하신 후 

바로 아래 나오는 송금안내를 클릭해줍니다.



송금 안내 페이지로 접속한 화면 입니다.

처음에 인터넷 SWIFT 송금으로 선택되어있긴한데

혹시 선택 안되있으면 인터넷 SWIFT 송금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봐야할 것은 금액 한도와 수수료 입니다.

구글에서 송금을 받는 것 이기 때문에

해외->한국 을 확인하시면 동일자, 동일 수취인 기준 1일 미화 20,000불

한도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수수료는 동일하게 해외->한국 을 확인하시면 

건당 5,000원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20,000불이면 우리나라돈으로 2400만원 정도인데

그 이상 한번에 송금받으시는분이 계신지 궁금하네요...ㅎㅎ


우체국은행 영어로 확인하기

우체국은행영어이름


해외에서 송금을 받으시려면 우리나라에서

은행정보를 입력하는 것과 같이 은행명을 알려줘야합니다.

구글애드센스에서도 송금 받으실 때 은행 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 ㅎㅎ

우체국은행의 영어명은 KOREA POST OFFICE 입니다



애드센스에서 은행 이름 입력하는 칸인데

저는 지금 300불 이상의 송금을 받을 필요가 없어서

SC제일은행의 영어 이름으로 써있습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 해외에서 외화송금받을때

우체국은행 수수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외화통장 선택하는 결론을 말씀드리면 구글애드센스를

처음시작하고 아직 수익이 300달러 미만이시다

하시는 분은 SC제일은행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고

나는 어느정도 수익이 나와서 300달러에서 20,000달러

이하의 수익이 나온다 하시는 분은 우체국은행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달에 20,000달러 이상 버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