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고터 꽃시장에 가서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구매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고터 꽃시장 영업시장


서울을 대표하는 꽃 시장 중 한 곳인

고속터미널 꽃 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어버이날인 5월 8일 아침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고속터미널 꽃 시장은 3호선, 7호선, 9호선 고속터미널역

경부선, 영동선 터미널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3층이 꽃 도매상가 입니다 ㅎㅎ




고터 꽃시장 영업시간

생화랑 조화랑 조금 차이가 있는데

생화는 밤 23시30분 부터 낮 12시 까지이고

조화는 밤 24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고속터미널 꽃 시장 방문기


3층 입구로 들어가면 주변이 다 꽃 가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꽃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는데

여러가지 이쁜 꽃 들이 많고

향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부케를 만들때

와이프는 한번 와봤다고 했는데

저는 처음 방문해서 신기했습니다 ㅎㅎ



꽃 시장에서 사는게 확실히 도매 시장이라서

그런지 저렴하긴 하더라구요~



그냥 꽃 들도 많고 꽃 옆에

장식으로 넣을 수 있는

 잎파리들도 종류가 여러가지

많더라구요~



붉은 빨간 꽃 부터 핑크색 꽃까지~

여기저기 화려한 꽃도 가득했습니다~




고속터미널 꽃시장에는 꽃 말고

부자재들도 파는곳들이 여러곳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모양의 화병도 많습니다 ㅎㅎ

너무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될지 한참 돌아다녔네요~




저희가 고른 화병입니다 ㅎㅎ



1시간 정도 돌아다녀서 초록 카네이션과

흰색 꽃, 잎파리를 사서 화병에 꽂아서

부모님께 드렸습니다 ㅎㅎ



샀던 화병에 다 안들어가서 나머지 꽃과 잎파리는

부모님 집에 있던 병에 꽂아 드렸습니다 


마무리


이상 고터 꽃시장 영업시간 및

고속터미널 꽃시장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ㅎㅎ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피곤한 하루지만

아름다운 꽃과 꽃향기를 맡아서

한편으로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