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2017년 12월 마지막 토요일이네요

뜻깊게 2017년 마지막 주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신용카드 많이들 쓰실텐데

결제일이 25일인데 월급이 5일 이래서 카드값 못내는

경우도 생기더라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미리 카드 값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신한 은행 이라서 신한카드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처음에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신한카드홈페이지

<출처 : 신한카드>


로그인 하신다음에 이용금액 결제를 누릅니다.

 

 


이용금액 결제를 누르신다음에

이용건별 선결제를 누릅니다.

 


이용건별 선결제를 누르시면 밑에

안내 내용이 나오고 상품선택에서 일시불, 할부 등

결제할 상품을 선택하고 조회를 누릅니다.

 

그리고 나서 결제하실 카드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누르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저는 지금 결제를 하고 캡춰를 해서 결제금액이 0원으로

되있는데 원래는 자신이 결제할 금액이 나오니 확인을 누르시면됩니다.



은행안에 돈이 있다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간단하게 결제할수있으니

미리미리 돈 있을때 결제하시어 연체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