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바이브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브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음악 서비스입니다.
기존에 멜론, 벅스, 플로 등 음악을 제공하는
서비스와 같은 플랫폼 입니다.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뮤직이라고 음악을
제공하였는데 바이브로 새롭게 리뉴얼되서
음악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바이브는 6개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처음 1개월은 무료이고
2~6개월까지는 월 7,500원을 결제하면
33일 뒤에 네이버 페이 7,500원으로 100% 페이백 됩니다 ㅎㅎ
7개월째 부터 계속 이용하실려면 월 7,500원씩
이용료를 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 네이버 바이브>
위에 보이는 화면이 네이버 바이브 화면 입니다.
왼쪽에 있는 로그인을 눌러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해줍니다.
로그인을 누르면 네이버
로그인 화면이 나와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고 로그인해줍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에
아이디 옆에 나오는 역삼각형을
누르신 후 MY 멤버십을 눌러줍니다.
몇가지 정보가 나오고
밑으로 내려보시면 고객센터가 있는데
고객센터를 클릭해줍니다.
메일문의하기
여기서 메일문의하기를 눌러주신후에
몇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결제관련 문의와 장애해결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타 의견 입니다.
세가지 중에 원하시는 카테고리의
문의 내용을 클릭해줍니다.
저는 기타 문의하기를 눌러봤습니다.
본인 이메일과 문의 내용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시고 작성완료를 눌러주면 문의 완료입니다.
톡톡채팅상담하기
두번째는 톡톡채팅상담 입니다.
고객센터를 누르신 후 메일상담 밑에 있는
톡톡채팅상담을 눌러줍니다.
툭툭상담에도 많이 문의하는 카테고리에
대해 나오는데 원하시는 카테고리를 클릭을 하시면
채팅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상 네이버 음악서비스인
바이브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방법은 메일문의와 채팅문의가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