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따릉이 타고 한강 라이딩 하고

따릉이 고객센터 연락처에

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따릉이타고 한강 라이딩


노량진에서 염창역 방향으로 가는 한강

자전거 길 입니다 ㅎㅎ



원래 여의도 쪽 자전거 길로만

다니다가 다른쪽으로 가볼까 해서

마포대교랑 아라뱃길쪽이랑 나눠지는 곳에서

아라뱃길쪽으로 갔습니다.



길은 한강쪽보다 좁은거같은데

사람도 없고 나무도 많고

그래서 시원하더라구요~ㅎㅎ




바로 옆에는 자동차가 다니더라구요~



다시 한강이 보이는 길이 나왔습니다~


따릉이 고객센터


따릉이를 대여 할 때

연결거치는 처음이라서 대여를 한 후에

연결되있는거를 잘못뽑았는지

바로 반납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따릉이 고객센터로 연락해봤습니다.



대여 완료라고 카톡이 왔는데

반납 완료 라고 다시 카톡이 왔습니다..


따릉이 고객센터


따릉이 고객센터인 1599-0120 으로

연락을 해봤습니다.

고객센터에서 기타 문의로

상담원을 연결한 후 사정을 이야기 했더니

바로 반납된게 확인되서

대여절차를 다시 처음부터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대여를 했더니

성공하였습니다 ㅎㅎ



연결거치 되있는 것은 제일 끝에 있는

자전거를 대여하는 것인데

제일 끝에 있는 자전거의 오른쪽에 연결되있는

끈을 당겨서 분리해야되는데

왼쪽에 있는 끈을 뺐더니 바로 반납이 되었더라구요..

따릉이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해결해서 

바로 라이딩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 따릉이 고객센터 및

한강 라이딩 후기 였습니다.

연결 거치는 제일 끝에 있는 자전거를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ㅎㅎ

혹시 따릉이 타시다가 문제가 있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문제를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