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알씨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사진을 이용해서 동영상 처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효과를 적당히 주어서 실제 동영상 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출처 : 알씨 홈페이지>

알씨 동영상 만들기 다운로드

알씨 동영상 만들기는 여러가지 알툴즈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 알씨를 다운 받으면 자동으로 설치 됩니다. 알집, 알씨,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는데 알씨를 하나 선택해도 되고 아니면 원클릭 간편설치를 눌러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알툴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툴즈 - 내 PC 필수품

알툴즈 제품 최신 소식을 가장 신속하게, 최신 버전 다운로드를 가장 간편하게 제공하는 알툴즈 공식 사이트입니다. 알툴즈 사이트에서 알툴즈 통합팩, 알집, 알씨, 알송, 알툴바, 알약, 알약 익�

www.altools.co.kr

 

 

저는 원클릭 간편설치를 눌러서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원클릭 간편설치를 누르면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전체동의를 누르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두번째 설치 화면 입니다. 설치할 폴더를 설정하고 다음을 누르면 되는데 그냥 원래 나오는 화면 그대로 두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세번째 설치화면 입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전체 선택해서 설치를 해도되고 알씨를 선택해서 설치를 해도 됩니다. 저는 알씨가 설치되어 있어서 최신버전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시작 메뉴의 폴더를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면 됩니다. 원래 설정되어있는데로 두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다음 단계는 알툴즈 관련 아이콘을 만드는 것 인데 원래 체크되어있는데로 두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아이콘 바로가기를 만들기 싫은 곳은 체크 해제하고 다음을 누르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설치 준비 화면을 확인 하고 설치를 눌러줍니다.

 

설치완료가 되면 마침을 눌러서 설치를 완료해줍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알씨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처음에 위와 같은 팝업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다시 보지 않기를 눌러줍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처음 나오는 화면 입니다. 만들고 싶은 사진을 사진 추가를 눌러서 여러장 열어줍니다.

 

사진 추가를 누르면 파일 열기 화면이 나오면 여기서 사진을 선택하고 열기를 눌러줍니다.

 

사진 추가를 해주면 밑에 타임라인에 열기한 사진들이 나와있습니다. 사진에 배경음악을 넣을 수도 있고 사진 1장당 재생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에 자막이랑, 배경이랑, 효과를 넣어줄 수도 있는데 상세꾸미기를 눌러줍니다.

 

자막을 넣기 위해서 간편 만들기에 자막 메뉴를 선택 하고 자막넣기를 원하는 화면을 선택하고 흰색 창에다가 자막을 넣어줍니다. 흰색 바탕 아래에 위치 메뉴와 효과 메뉴를 이용하면 자막의 위치와 효과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디자인 메뉴를 누르면 배경과 액자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다운로드 표시가 있는데 그걸 눌러줘서 다운로드를 해줍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여러가지 배경과 액자를 선택해서 사진의 배경을 바꿀 수 있습니다.

 

마지막 메뉴인 효과 메뉴로 들어가면 화면이 바뀔 때 어떻게 바뀌는지 선택을 할 수 있고 화면에 나오는 시네마틱 효과에 대해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설정을 완료 하신 후 만들기를 누르면 사진을 합쳐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기를 누르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크기와 품질을 선택 하고 만들기를 눌러줍니다.

 

동영상을 만드는 중입니다.

 

동영상 저장이 완료되면 동영상 열기를 통해 만든 동영상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 완료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 완료 입니다. ㅎㅎ 그냥 간단하게 만들어 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나중에는 좀더 고퀄리티의 동영상 파일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마무리

이상 사진으로 동영상 만드는 프로그램인 알씨 동영상 만들기 설치 방법,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무료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뱁믹스로 동영상 편집하는 방법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뱁믹스로 동영상 편집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뱁믹스로 동영상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에 뱁믹스로 사진으로 동영상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minsui1.tistory.com

네이버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네이버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캡처프로그램 중 하나인 네이버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캡처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한

minsui1.tistory.com

무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샤나인코더로 mp4 wmv로 변환하기

 

무료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샤나인코더로 mp4 wmv로 변환하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무료 동영상 변환 브로그램인 샤나인코더로 mp4 파일을 wmv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wmv말고도 여러가지 확장자가 있으니 글을 읽어보시면

minsui1.tistory.com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