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11월에 결혼 2주년을 기념하여 홈 파티를 하였습니다. 당일 치기로 강원도 쪽에 다녀와서 저녁에 파티를 했습니다. 홈 파티를 할 수 있는 구성품들은 미리 주문해서 받아놨고 음식이나 와인 등 먹거리 들은 홈플러스에 가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호텔이나 파티룸 등에서 하는 것처럼 풍성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결혼 기념을 축하하는 파티 였습니다. ㅎㅎ 

 

결혼 2주년 기념 홈파티

홈 파티 용품

기본적으로 파티 용품에는 여러가지 풍선과 커튼, 토퍼 등 이 있습니다. 저희는 일반 풍선들과 글자로 된 풍선, 하트 모양 풍선, 커튼, 토퍼를 구매했습니다. 커튼과 풍선이 좀더 많았어야 창문쪽 전체를 다 꾸밀 수가 있었는데 너무 조금 샀습니다 ㅠㅠㅠ 그래도 아쉬운데로 구매한 용품들로 꾸며봤습니다. 

 

하트 풍선

하트 풍선에는 결혼식 전에 찍었던 스냅 사진도 붙여보았습니다. ㅎㅎ

 

와이프 사진

2주년 기념 포토존 앞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와이프가 들고 있는 깨알 토퍼도 보입니다. ㅎㅎ

 

전체 파티 모습

부분 조명을 키고 본 모습입니다. 원래 있던 커튼 쪽이 허전해 보이긴 합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이런 경험을 통해 나중에 보완해서 더 재밌게 놀자고 얘기했네요.ㅎㅎ

 

홈파티음식모습

홈 파티 음식

파티 하면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저희는 케익, 목살, 피자, 과일, 와인 을 준비해봤습니다. ㅎㅎ

 

홈파티 목살

강원도에서 오는길에 홈플러스에 들려서 피자와 와인, 목살, 과일을 구매했습니다. 케익과 초콜릿은 춘천에 있는 산토리니에서 구매했습니다.

 

홈파티 와인

좀더 가까이에서 본 음식들 모습 입니다. ㅎㅎ 홈플러스에서 파는 목살은 두툼하게 스테이크 처럼 생겼더라구요 ~~

 

초콜릿

춘천에서 산 초콜릿 모습입니다. 밀크 초콜릿인데 달달하게 맛있더라구요~

 

홈파티 초콜릿

포장 케이스도 고급지게 되있습니다. ㅎㅎ 원래 선물할까 했는데 그냥 저희가 먹었습니다.

 

홈파티 케익

춘천 산토리니에서 파는 케익 모습입니다. 무지개 색깔로 된 케익은 처음 보네요 ㅎㅎ 

 

마무리

이상 결혼 2주년 기념 홈 파티한 이야기를 마칩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집에서도 이런 파티를 많이 해서 참고해보시면 좋겠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오션뷰, 하버뷰 / 조식 & 인피니티 풀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오션뷰, 하버뷰 / 조식 & 인피니티 풀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리뷰를 쓰네요~ 아침에 조식을 먹고 기대하던 인피니티 풀에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추가로 아침 하버뷰와 오션뷰도

minsui1.tistory.com

통영 가볼만한 숙소 오션뷰가 멋진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가볼만한 숙소 오션뷰가 멋진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결혼기념일에 통영 여행을 갔는데 숙소로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2017년도에 새로 설립하여 깨끗하다는 평가가 많고 오션뷰가

minsui1.tistory.com

서울 야경 좋은 레스토랑 추천(기업 행사, 기념일)

 

서울 야경 좋은 레스토랑 추천(기업 행사, 기념일)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서울에 야경 좋은 레스토랑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기념일, 이나 기업 행사에 분위기 좋으신 곳을 찾으신다면 63시티에 있는 백리향과, 워킹온더클라우드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