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키워드 관련 이야기는 이전 포스팅에도 많이 했는데요~ 오늘도 키워드 관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오늘은 SeoStack Keyword tool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eoStack Keyword tool 은 구글 크롬 웹 스토어를 이용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크롬 웹스토어

크롬 웹 스토어에서 설치하기

먼저 크롬 웹 스토어를 이용하여 SeoStack 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SeoStack 을 검색해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해줍니다. 위에 보이시는 화면이 크롬 웹 스토어 홈페이지 입니다. 크롬 웹스토어로 접속하셨다면 스토어 검색에 SeoStack 을 검색해줍니다.

>>크롬 웹스토어 바로가기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seo stack 검색하기

검색하시면 오른쪽 확장프로그램에 SeoStack Keyword Tool 이 보이실겁니다. 그러면 키워드 툴을 클릭해줍니다.

 

크롬에 추가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고 오른쪽에 보이는 Chrome 에 추가를 눌러줍니다.

 

추가 누르기

SeoStack Keyword Tool 을 추가하시겠냐는 화면이 나오고 아래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추가를 해주시면 설치가 완료 된거 입니다.

 

SeoStack Keyword tool 이용하기

크롬 확장자에 추가된 것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열어주신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이용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에서 핀을 고정시켜주면 옆에 나와있는 것 처럼 바로보이는데 저는 아직 핀 고정을 안해서 확장프로그램을 누르고 SeoStack Keyword Tool 을 열었습니다.

 

seo stack 화면

위에 보이는 화면이 SeoStack Keyword Tool 사이트 입니다. Enter Seed keyworld 에 원하시는 키워드를 적으시고 Select Sources에 키워드를 확인 할 검색 포털 사이트를 적어주시고 스타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보통 구글, 빙, 야후, 아마존, 이베이 등 포털 사이트의 키워드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만 누르고 검색을 해보면 위와 같은 키워드들이 나옵니다. 순위 별로 키워드와 관련된 확장 키워드들이 나옵니다.

 

다음으로 유튜브를 클릭하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구글과는 다른 순위가 나옵니다~ 포털 사이트마다 다르게 나오니 잘 확인하셔서 원하시는 키워드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SeoStack Keyword Tool 로 확장 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구글이나, 유튜브 등 키워드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블로그 키워드 찾는 사이트 키워드 인사이트 소개

 

블로그 키워드 찾는 사이트 키워드 인사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글 쓰실 때 도움이 되는 키워드 조회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몇번 소개해드린 것들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키워드인

minsui1.tistory.com

카카오키워드 광고에서 다음 키워드 찾는 방법

 

카카오키워드 광고에서 다음 키워드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키워드 광고에서 다음 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분들은 이미 아실 수도 있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은 참고하

minsui1.tistory.com

키워드 쉬터, 구글애드워즈로 블로그 방문자 증가를 위한 키워드 찾는 방법

 

키워드 쉬터, 구글애드워즈로 블로그 방문자 증가를 위한 키워드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키워드 쉬터로 키워드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상위 노출 경쟁이 심해져서 일반 키워드로 하시면 왠만한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