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전에 샀던 커블체어 와이더 사용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ㅎㅎ 커블체어는 어느 순간부터 손연재 선수가 티비 광고에 나와서 커블커블 커블해요~ 이런 광고를 많이 들었는데 그냥 구매는 안하고 있다가 이번에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자세가 안좋아서 처음에 와이프가 광고 보자마자 저거 사자고 계속 했는데 ㅋㅋ 구매를 안하고 있다가 어머니도 드리고 저도 쓰고 와이프도 회사에서 쓰기 위해 구매했네요~

 

커블체어
<출처 : 에이블루>

커블체어 사용해야 하는 분

커블체어는 광고에서도 말해주는 것 처럼 의자에 앉아있으면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1.나쁜 자세로 체형이 바르지 않는 분

2.장시간 같은 자세로 있어야 하는 분

3.허리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4.다리를 꼬는 습관이 있으신 분

5.바른 자세로 교정을 원하시는 분

에이블루 홈페이지에는 이런 분들이 커블체어를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커블체어 설명서

커블체어 설명서

저는 2+1 와이더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총 비용은 12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1개당 4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ㅎㅎ 물량이 많아서 배송기간이 6~7일 정도 걸린다고 카톡 안내가 왔습니다. 그래서 느긋 하게 기다리다가 드디어 저번주에 배송이 완료됬습니다. 물품을 열어보니 설명서와 제품이 들어있었습니다. 설명서에는 커블체어 사용 방법과 커블체어를 사용하는 다양한 장소에 대해 적혀있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더라구요~ 그냥 의자에 앉는것 처럼 앉으면 되는데 의자에 앉으시는 경우는 의자 등받이와 10~15CM 정도 앞에 두고 앉으면 됩니다.

 

뒷면에는 커블체어 기능과 커블체어 와이더 사용 전후,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커블체어 후기

커블체어 후기

커블체어 모습입니다. 그냥 좌식 식당 같은데 가면 볼 수 있는 의자 처럼 생겼습니다. ㅎㅎ 밑에가 평평하게 있는게 아니라서 그냥 냅둔 상태에서는 이리저리 잘 흔들리긴 하는데 앉으면 괜찮더라구요~

 

커블체어 모습

등쪽과 엉덩이쪽에는 쿠션과 구멍이 뚫려 있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바닥에 앉아서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앉았을 때는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이게 허리를 바른자세로 잡아주는 단계라서 몇일 정도는 조금 불편할 거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앉아있는걸 보더니 거북목이 없어지는거 같다고 했습니다 ㅎㅎ 와이프도 썼는데 처음에는 허리가 불편하긴 한데 계속 앉아있다보니 적응되고 어깨랑 목도 안아프더라고 하더라구요~ 등받이 없이 앉는거보다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계속 바닥에 앉아서 그런지 오래 앉아있으면 양반다리로 앉아있어서 그런지 엉덩이가 아프긴 하더라구요..

 

마무리

이상 커블체어 구매후기를 마칩니다. 바른 자세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구매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다이소 홈실리콘으로 욕실 곰팡이 제거하기

 

다이소 홈실리콘으로 욕실 곰팡이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예전부터 화장실에 곰팡이가 있었는데 그냥 곰팡이 제거제로 없애다가 이번에는 다이소에서 파는 실리콘을 이용해서 곰팡이를 제거하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다이

minsui1.tistory.com

염창역 다이소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 구매후기

 

염창역 다이소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염창역 다이소에서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 구매후기에 대해 글을 쓰겠습니다. 자전거 탈때 음악을 들으면서 타는데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어둡니다. 근데 자

minsui1.tistory.com

신림 다이소 3호점에서 자물쇠와 보조배터리 구매후기

 

신림 다이소 3호점에서 자물쇠와 보조배터리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신림역 다이소에서 자물쇠 및 보조배터리를 구매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신림역 다이소 3호점 신림에 갈일이 있어서 신림역 다이소3호점에서 자물쇠와 보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