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쇼핑 등을 이용할 때 혜택을 받는 서비스 입니다. 네이버 멤버십 추천인 가입 할때 5,000원 받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가입 후 잘 사용하지 않아서 저는 그냥 해지를 했습니다. 네이버 쇼핑 등을 이용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가 좋아서 이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해지-방법
<출처 : 네이버>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먼저 네이버로 접속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PAY를 눌러줍니다.

 

페이를 누르시면 네이버 포인트 및 송금, 충전 등 보이실텐데 여기서 저희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눌러줍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면 티빙 방송 무제한 등 혜택이 좋았지만 저는 티비로 볼 수 있고 네이버 쇼핑을 많이 이용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냥 해지를 결정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줍니다.

 

멤버십 쪽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눌러줍니다. 처음에 1달 무료 가입을 하셨으면 다음달에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으실 분들은 날짜를 잘 보셔야 합니다.

 

여기서 아래로 좀 내려보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이 있는데 이걸 눌러줍니다. 

 

해지를 누르면 위와 같이 한번더 해지를 만류하는 문구들가 나옵니다. 여기서 다시 정기결제 해지하기를 눌러줍니다.

 

네이버플러스 정기결제가 해지되었다는 팝업창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면 해지가 완료 됩니다.

 

마지막으로 해지하려는 이유를 적어주시고 제출을 눌러주면 됩니다.

 

마무리

이상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혜택이 많으니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몇 천원씩이라도 절약을 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네이버 실검 대체 사이트 추천

 

네이버 실검 대체 사이트 추천

최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실검이 폐지되면서 네이버에 들어갈때 마다 뭔가 허전한 느낌이 납니다. ㅎㅎ 정치적, 광고 이런게 아니더라도 실시간 이슈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었는데 아

minsui1.tistory.com

네이버 데이터랩에서 쇼핑 키워드 찾아보기

 

네이버 데이터랩에서 쇼핑 키워드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는 잠자는 시간 외에도 돈을 벌 수 있는 부업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추세입니다. 이런 부업 중에서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애드픽, 텐핑, 이모티콘 판매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