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국산 덴탈마스크인 헤이븐 마스크 구매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원래 KF94 마스크를 사용했는데 이제 날씨가 더워지고 해서 다시 덴탈마스크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헤이븐 마스크로 구매했습니다. 마스크 대란때처럼 마스크를 못구하고 이런 일은 없겠지만 미리 구매해놓는게 좋을거 같아서 구매 했습니다.

 

※목차

 

국산-덴탈마스크

헤이븐 마스크 특징

배송은 확실히 빨랐습니다. ㅎㅎ 2일날 주문했는데 3일날 바로 왔더라구요. 먼저 헤이븐마스크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덴탈마스크를 구매하려는 이유가 KF94 마스크는 숨 쉬기가 힘들고 장기간 착용 시 귀아픈 경우가 있고 가끔 피부질환이 생기는 경우도 있어서 입니다.

 

헤이븐마스크상자

하지만 헤이븐 마스크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줍니다. 헤이븐 3중 보호 마스크는 엄격한 품질관리 감독하에 제작되고 공급자 적합성(KC)기준을 통과한 안전한 마스크 입니다. 또한 폼알데하이드,아릴아민,노닐페놀 미검출 검사를 받았고, 원단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이어밴드도 다른 마스크들보다 부드럽게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시에도 귀가 편안합니다. 저도 마스크를 계속 끼고 있으면 귀 아픈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 제품은 편안해서 좋더라구요~

 

헤이븐 마스크 상자

헤이븐마스크 옆면을 보면 상품명 등 재질과, 색상, 원산지 등등 제품에 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마스크 말고도 중국산 제품들이 많은데 헤이븐 마스크는 한국 제품입니다!

 

상자에 껴있는 것을 열어보면 위 사진과 같이 티슈 뽑아서 쓰는 것 처럼 점선을 따라 입구를 제거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점선을 따라 입구 종이를 제거해주면 이렇게 마스크가 보입니다. 여기서 비닐만 사각형 모양으로 잘라주신 후 사용할 때 마다 뽑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뽑으신 후에 다시 상자를 닫아줍니다.

 

회색 마스크도 마찬가지로 입구를 뜯어봤습니다.

 

헤이븐마스크

헤이븐 마스크

--마스크를 한번 보겠습니다. 겉 모양은 다른 일반 마스크와 같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재질과 이어밴드재질이 헤이븐 마스크가 좀 더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대도 개당 110원 정도라서 크게 무리가는 것은 아닙니다. 

 

흰색 마스크도 찍어봤습니다. 헤이븐 마스크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 이렇게 3가지로 되어있고 한상자에 50매씩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국내 덴탈마스크 헤이븐 마스크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여름에 대비해서 좀 더 사놓을까 고민중 입니다. ㅎㅎ 품질도 좋고 냄새도 안나고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코로나 라이브로 국내, 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보기

 

코로나 라이브로 국내, 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보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라이브에서 국내 및 세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국내 및 전세계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엄청 늘어나고 있습니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