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요기요 어플로 유림각불맛짬뽕을 배달 시킨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유림각불맛짬뽕은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하고 있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더라구요~ 원래 시키던데가 있는데 새로운 곳에서 시켜보자 하고 시키게 되었습니다. 불맛짬뽕이 메인 메뉴인거 같은데 저희는 불맛짬뽕은 시키지 않고 세트 메뉴로 시켰습니다. 다음에는 불맛짬뽕으로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목차

 

짜장면

짜장면

저희는 신탕수육+짜장면 세트와 유림각 진짬뽕을 시켰습니다. 저는 원래 중국집에서 시키면 짜장면을 시켜먹어서 짜장면 세트를 시키고 와이프는 짬뽕을 시켜서 보통 나눠먹곤 했습니다. 

 

유림각-짜장면

짜장면 면을 잘 비벼서 먹었습니다. 면도 쫄깃하고 고기나 기타 야채 등등 많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유림각진짬뽕

유림각 진짬뽕

유림각 진짬뽕은 불짬뽕과 달리 하얀 짬뽕 입니다. 맵지는 않지만 하얀 국물과 같이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짬뽕입니다.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진짬뽕은 국물과 면이 따로 들어있습니다.

 

진짬뽕에는 해물과 야채 등이 들어있고 면을 넣어서 잘 비볐습니다. 유림각 진짬뽕은 나가사키 짬뽕 처럼 하얀 국물이 얼큰한 짬뽕입니다.

 

탕수육

신탕수육

양이 많지는 않지만 짬뽕이나 짜장면과 세트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였습니다. 신탕수육이라서 뭔가 했는데 쫀득쫀득하게 찹쌀로 만든 탕수육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탕수육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탕수육 소스 입니다. 다른 탕수육 소스와는 다르게 고추, 당근 등 야채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탕수육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마무리

이상 유림각 불짬뽕 요기요 배달 후기를 마칩니다. 새로운 중국집에서 시켜먹었는데 탕수육도 맛있고 짜장면도 맛있고 짬뽕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음엔 짬뽕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불짬뽕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요기요 어플로 신닭발 화곡점에서 닭발 시켜먹기

 

요기요 어플로 신닭발 화곡점에서 닭발 시켜먹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에 배달어플로 많이 시켜먹는데 저는 저녁에 요기요 어플로 닭발을 시켜 먹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검색하면 자신의 지역에서 배달가능한 음식집이 검색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