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친구 생일에 보라매 공원 근처에 있는 월화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생일인 친구가 강추하고 먹거리x파일에도 나왔다고하더군요!

자칭 맛집 전문가라고 하는 친구라서 믿고 갔습니다.


보라매 월화고기


밖에서 본 건물 모습입니다. 엄청난 규모입니다 !

이렇게 큰 고기집에서 먹어본적이 없는거 같네요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은 주차장이고 2,3층이 식당입니다.

 

월화고기 내부


2층 내부 모습입니다.

회식이나 단체로 가서 먹기에도 충분한 넓이 입니다.

 

월화고기 가격


월화고기 가격입니다. 가격도 착합니다 :)

친구가 추천해서 저희는 삼겹살이랑 목살 먹었네요~


한우가격


한우도 파네요~

다음에 와서는 한우도 먹어봐야겠습니다.



기타 찌게나 국수 등 가격표입니다.

 


반찬도 푸짐히 주시네요~~ 

더 드실려면 셀프코너에 가셔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두툼한 고기~

먹음직 스럽습니다 ^^



군침도는 고기 모습입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익어가고 있네요~

 


삼겹살도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장에 찍어서 파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어요 :)

추천한 친구 빼고 다들 처음왔는데 다들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보라매 근처에 올일 있으면 여자친구도 데려와야 겠습니다!


월화고기 국수


고기를 다먹고나서 국수도 시켰습니다.

조금 남은 고기랑 같이 육쌈냉면처럼 먹으니 맛있네요^^

오랫만에 삼겹살, 목살 맛있게 먹었습니다.



월화고기 보라매점은

신대방 삼거리역에서 신림역쪽으로 가는 방향에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