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PC, 컴퓨터에서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벼룩시장 및 교차로 신문은 그 지역을 대표해서 구인, 구직을 하거나 부동산 등 그 지역에 대한 정보가 많고 무료라서 지하철역 근처에서 많이들 보셨을거에요~ 하지만 요즘에는 많이 못본거 같은데 필요하신 분들은 PC, 컴퓨터에서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주 지역을 비롯하여 전국의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목차

 


 

<출처 : 교차로>

제주 교차로

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제주 교차로를 포함하여 여러 지역의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교차로 신문을 검색하시거나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교차로 (icross.co.kr)

 

교차로

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icross.co.kr

 

접속하신 후 제주 지역을 클릭해줍니다.

 

교차로-그대로보기

제주를 클릭하시면 제주 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지게 됩니다. 여기서 부동산이나 구인구직, 자동차 등등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보시면 제주도 부동산 정보에 대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을 누르시면 제주도 지역의 구인정보에 대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도 가능하신데 오른쪽에 제주 교차로 신문을 클릭해줍니다.

 

제주 교차로 신문을 클릭하시면 위 화면과 같이 종이 교차로 신문 그대로 PC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화살표를 통해 신문 페이지를 넘겨서 보실 수 있습니다.

 

신문을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수도 있습니다.

 

지역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지역별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기 위해서는 지도에 있는 지역을 클릭하시거나 검색창에 보고 싶은 지역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 지역이 궁금해서 서울을 클릭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신문그대로보기를 클릭해줍니다.

 

서울 신문 그대로보기를 누르시면 위 화면과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지역별로 남부교차로, 북부교차로, 서부교차로, 중부교차로가 있는데 보고싶은 구 의 교차로를 클릭하시고 보고싶은 날짜 신문을 클릭해줍니다.

 

저는 남부교차로를 눌러봤습니다. 제주 교차로 처럼 똑같이 종이 교차로 신문을 PC에서 그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교차로 신문 PC에서 그대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교차로 신문은 그 지역의 알짜배기 정보들이 많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중앙일보 중앙멤버십 가입 및 혜택 알아보기

 

중앙일보 중앙멤버십 가입 및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중앙일보 멤버십인 중앙멤버십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는 동생이 중앙일보에 다녀서 무료로 중앙일보를 구독하라고 해서 구독중이었는데 중앙일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