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고려은단 비타민 C 골드플러스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려은단은 유재석씨가 광고하는 비타민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서 많이들 구매하실텐데 골드플러스는 잘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비타민 C 1000을 먹다가 최근에는 골드플러스를 구매해봤습니다.

 


 

목차

 


 

골드플러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사진 입니다. 옆에 파워업이라고 써있는 것과 같이 골드 플러스는 비타민 C와 비타민 D, 비타민 B, 비오틴, 아연 등 여러가지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골드플러스상자

겉 표지를 빼보면 똑같이 케이스가 보입니다. 골드 플러스 이름답게 케이스도 금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옆면에는 제조번호와 유통기한, 생산자가 써있습니다. 유통기한은 거의 1년~2년 정도 되니 충분히 먹을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다른 쪽에는 골드플러스 정보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240정 들어있어서 하루에 1개씩 먹으면 240일 드실 수 있습니다. 

 

골드플러스기능

뒷면에는 섭취시 주의사항과 취급시 주의사항 영앙,기능 정보 등에 대해 써져있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효능

다음은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 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하며, 철의 흡수에 필요하고 항산화 작용을 합니다

판토텐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B12는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합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B2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비오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모습

케이스를 열어보면 5칸에 나눠서 비타민이 들어있습니다. 1개 케이스에 6개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1개 케이스를 2개씩 3개로 쪼갤수도 있어서 보관에 용이합니다.

 

비타민C 골드플러스 모습입니다. 좀만 입안에 넣어놓으면 엄청 셔서 빠르게 삼켜야 합니다..ㅎㅎ 나이가 들수록 이런 건강 보조식품을 잘 챙겨먹어야 할 거 같아서 저도 이제 챙겨먹고 있네요..

 

마무리

이상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효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꾸준히 섭취해서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마니또 선물로 받은 종근당 침향환 효능 알아보기

 

마니또 선물로 받은 종근당 침향환 효능 알아보기

오늘은 종근당 침향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꾸준히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중,고등학교 친구들끼리 겨울 시즌에 마니또를 합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2020년에는 진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