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먹으면서 배운 회사 컴퓨터 폴더 정리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오늘은 회사 컴퓨터 폴더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알려드리겠습니다.사무직 신입사원이든 대학생이든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해당하는사항인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보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컴퓨터 폴더 정리를 잘해두면 업무의 효율성도 높아지고일 잘하는 사원의 모습으로 비춰집니다 ㅎㅎ 한번 공부하는 습관을 붙이기만 하면 공부를 하지 않고서는 못 배기게 되는 법이다.이 세상의 모든 것이 공부에 걸려 있는데, 그것은 학문에 의하여 자신을 낫게 만들 수가 있는 것이다-루이 빠소뜰- 청년들에게 가장 중요한 과제는 배움이다. 배워라, 배워라, 또 배워라-레닌- 공부에 대한 명언 인데 회사에서 모든 일이 배움의 단계 입니다.사소한 폴더 정리 부터 잘 배워 나간다면어디서나 인정받는 사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