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무료 투표 앱테크인 크라토스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라토스는 국내 상장 거래소에는 상장이 안되어있어서 빗썸글로벌 어플을 통해 크라토스 코인을 거래하고 빗썸글로벌에서 국내 상장되있는 리플 코인을 구매해서 국내상장거래소로 보낸 후 출금하는 방법을 써야합니다.

 


 

목차

 


 

크라토스어플

크라토스 어플에서 코인 송금

1단계는 크라토스 어플에서 코인을 빗썸글로벌로 송금하는 단계입니다. 크라토스에서 최소 출금은 50,000이상 되야되기때문에 일단 꾸준히 모아주신 후 50,000코인을 모으면 출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크라토스 어플에 들어가신 후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위 화면과 같이 코인 송금 신청을 눌러줍니다.

 

코인송금하기

설정해두셨던 코인 송금 신청용 비밀번호를 누르신 후 코인 송금을 눌러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아래 비밀번호 재설정을 눌러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코인송금신청하기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크라토스는 최소 50,000 코인 이상 이고 수수료는 2% 정도 발생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송금할 주소를 입력해야되는데 빗썸글로벌의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빗썸코리아

빗썸글로벌로 크라토스 입금하기

위에 보이는 화면이 빗썸글로벌 화면입니다. 만약 가입을 안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빗썸글로벌 가입하기▼

 

Global Digital Asset Trading Platform | Bit Global

 

www.bithumb.pro

 

빗썸글로벌을 가입하셨으면 접속하신 후 오른쪽 제일 끝에 있는 자산을 눌러주고 위에 입금을 눌러줍니다.

 

입금을 누르신 후 코인을 선택해주셔야되는데 화살표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크라토스 코인 CRTS 를 검색해서 눌러줍니다.

 

크라토스 코인을 선택하신 후에 밑에 주소가 나오는데 주소를 복사해서 처음에 크라토스 코인 출금했던 곳으로 가서 주소를 넣어줍니다.

 

좀 기다리시면 입금이 완료됬다고 알림이 나오면 빗썸글로벌에 다시 들어오셔서 거래를 눌러줍니다.

 

거래에서 CRTS 크라토스 코인을 선택하시고 전부 매도를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거래되고 있는 코인을 매수하셔야 됩니다. 저는 리플을 구매해서 보냈습니다. 매수를 누르신 후 XRP 리플 코인을 전부 사줍니다,

 

그리고 자산으로 가신 후 출금을 눌러줍니다. 이제 국내 거래소 어플인 업비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업비트

업비트로 리플 코인 입금하기

업비트로 들어가신 후 하단에 입출금을 누르시고 코인명 검색에서 리플 코인을 검색해줍니다.

 

여기서 입금하기를 눌러줍니다.

 

입금주소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복사하셔서 빗썸글로벌로 다시 이동해줍니다.

 

여기서 업비트에서 복사한 입금주소와 태그를 입력하시고 자금비밀번호, 구글 OTP 인증번호를 적어주시고 제출을 누르면 코인 이동이 완료됩니다.

 

다시 업비트로 와보면 입출금 내역에 입금진행중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기다리면 입금이 완료되면 리플 코인을 원화로 팔아서 현금화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보면 좀 복잡하실 수도 있는데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1.크라토스 코인을 빗썸글로벌로 출금한다.

2.빗썸글로벌에 입금된 크라토스 코인을 매도하고 국내 상장 코인인 리플 코인을 매수한다.

3.매수한 리플 코인을 업비트로 출금한다.

4.업비트로 들어온 리플 코인을 원화로 팔아서 현금화 한다.

이렇게 4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무료 투표 앱테크 크라토스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50,000 크라토스를 팔아서 현금으로 12만원 정도 출금했네요~ 코인은 올랐다 내렸다 하니 올랐을 때 기다렸다가 파셔도 될거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빗썸 상장 코인 CRTS 채굴하는 투표 앱테크 크라토스하는 방법

 

빗썸 상장 코인 CRTS 채굴하는 투표 앱테크 크라토스하는 방법

오늘은 간단하게 투표만 하고 빗썸 상장 코인인 CRTS 코인을 채굴 할 수 있는 크라토스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투표만으로 간단하게 CRTS 코인을 채굴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하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