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간단하게 투표만 하고 빗썸 상장 코인인 CRTS 코인을 채굴 할 수 있는 크라토스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투표만으로 간단하게 CRTS 코인을 채굴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하루에 적립할 수 있는 회수가 정해져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이 투표를 많이 올리면 올릴수록 많은 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목차

 


 

크라토스-설치

크라토스 설치

먼저 크라토스를 설치 하기 위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크라토스라고 검색해줍니다. 검색하신 후에 위와 같은 화면 처럼 생긴 크라토스를 누르고 설치를 해줍니다.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2,000 CRTS 코인을 지급해주니 링크를 통해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인 : 52225E84

 

크라토스 설치하기

 

반반투표

논란이 되는 핫이슈를 투표로 확인! 반반투표

banbanvote.page.link

 

 

크라토스 회원가입

크라토스를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액세스 허용을 눌러줍니다.

 

크라토스회원가입

액세스 허용을 누르시면 로그인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소셜로 시작하기에 있는 사이트로 가입을 하셔도 되고 아니면 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셔도 됩니다. 저는 카카오톡으로 가입을 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약관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전체 동의하기를 누르시고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기존 소셜미디어를 통해 가입하는거라서 정보가 입력되있었습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되어있는데 변경하셔도 되긴 합니다. 확인 하신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성별과 주소, 휴대폰 인증을 하신 후 동의하고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상장-이벤트

크라토스 코인 얻는 방법

크라토스 가입을 하시면 위와 같이 이벤트 안내 팝업창이 나오는데 그냥 한번 읽어보시고 닫기를 눌러줍니다.

 

클릭후투표

닫기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코인을 얻는 첫번째 방법은 투표하기 입니다. 간단하게 투표를 하시면 10 CRTS 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투표분류라고 있는데 인기부터 전체,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분야에 등록된 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인기탭으로 되어있는데 인기탭은 업데이트가 잘 안되서 전체탭을 누르시고 투표를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투표하는 방법은 제목을 읽어보시고 2가지 답변 중에 자신이 투표하고 싶은 항목을 누르시면 클릭 후 투표가 나옵니다. 여기서 클릭 후 투표를 누르면 됩니다. 아주 간단해서 몇초만에 10CRTS 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투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처음에 성별 선택을 안하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당황하지 마시고 프로필 수정을 눌러줍니다.

 

프로필수정을 누르면 마이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추가 정보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기본 정보를 눌러줍니다.

 

기본 정보에서 성별을 남성인지 여성인지 선택해주시고 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이렇게 성별을 등록해주시면 자신이 투표한 항목에서 투표 결과가 나오고 10CRTS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두번째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댓글 달기 인데 투표 결과 아래쪽에 보시면 더보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더보기를 눌러줍니다.

 

자신이 투표한 투표 결과에 대한 자세한 통계가 있고 여기서 스크롤을 좀 내리시면 댓글을 달 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 여기서 투표에 대한 댓글을 적어주고 옆에 종이비행기 아이콘을 누르면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등록하시면 20 CRTS 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방법은 투표 및 토론 등록하기 입니다.

투표 등록하기는 50 CRTS 를 얻으실 수 있어서 가장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지만 하루에 2번으로 제한이 있습니다. 투표 화면에서 아래쪽에 플러스 버튼을 눌러줍니다.

 

플러스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게시글 작성 팝업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투표 만들기와 토론 만들기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투표 만들기가 간단하여 투표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투표 만들기를 눌러줍니다.

 

투표 만들기 화면입니다. 여기서 먼저 질문을 작성해줍니다. 직성은 80자 미만으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선택지를 입력해주셔야 하는데 선택지는 2개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테고리와 투표 종료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투표 종료일은 그냥 1일로 했습니다~

예를들어 1가지를 만들어본다면

질문은 자기가 좋아하는 중국 음식은?

이렇게 하고 선택지에 1번 짬뽕 2번 짜장면 이런식으로 적어주시고 카테고리에는 기타로 누르시고 등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ㅎㅎ

 

등록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나오고 자신의 질문이 투표로 등록됩니다~

 

코인을 얻으셨으면 마이페이지에서 코인 송금 신청을 통해 송금하실 수 있는데 빗썸 지갑 주소가 있어야하며 최소 50,000 CRTS 코인부터 송금이 가능하고 송금 수수료는 2%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투표하고 코인을 얻을 수 있는 크라토스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투표를 했더니 하루만에 3,000 CRTS 코인을 얻었네요~ ㅎㅎ 사용자가 많아져서 투표가 더 많이 올라온다면 더 많이 얻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100원부터 출금 가능! 광고보고 포인트받는 앱테크 애디그램

 

100원부터 출금 가능! 광고보고 포인트받는 앱테크 애디그램

오늘은 오랜만에 앱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광고만 보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애디그램 입니다. 애디그램은 100포인트부터 출금이 가능해서 원하는 금액을 모으신 후 출금하실 수

minsui1.tistory.com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하고 채굴하기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하고 채굴하기

오늘은 파이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최근에 암호화폐 대장인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경신했다가 다시 떨어졌다가 다시 반등 하는 등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테슬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