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지난 결혼기념일 여행때 전주 한옥마을을 갔는데 멋진 사진관이 있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찍은 사진을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도 했습니다 ㅎㅎ 한옥마을 방문하셨으면 가볼만한 곳인 전주 한옥마을 사진관 명화사진관 방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목차

 


 

전주 한옥마을 사진관 명화사진관

한옥마을에서 약간 외곽? 쪽으로 걸어가다가 발견한 사진관 명화사진관 입니다. 밖에 걸려있는 사진을 보다가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사진을 찍자고 해서 찍게되었습니다.

 

명화사진관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길 88
전화번호 : 063-232-6328

 

명화사진관 외부

명화사진관은 바로 앞에 이런 벽으로 되어있는 곳이 이어져있습니다.ㅎㅎ 그래서 외부에서도 사진을 찍어주시더라구요~ 

 

명화사진관 내부

사진관 내부 모습입니다. 한옥집 문 처럼 생긴 곳에서도 찍어봤습니다.

 

스튜디오에는 옷도 있는데 저희는 따로 입지는 않았습니다~

 

한쪽에는 이런 엔틱한 모습의 가구들도 있었습니다.

 

사진파일은 카카오톡으로 받으실수도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찍으신 후에 사진을 보면서 어떤걸로 선택할지 결정을 하시면 한 2시간 정도 지나면 보정까지 해주신다고 해서 밥을 먹고와서 사진을 받았습니다. 

 

원본 사진은 예쁜 글귀가 있는 봉투에 넣어서 주셨습니다 ㅎㅎ 

 

저희가 찍었던 사진입니다 ㅎㅎ 여러가지 컨셉으로 찍어보고 그중에서 괜찮은 사진으로 선택하였습니다 ㅎㅎ 사진 찍을 때도 그렇고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마무리

이상 전주 한옥마을 근처 사진관 명화사진관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저는 사진 찍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특별한 날에는 이렇게 좋은 사진관에서 찍어서 그 날을 기념하는 것도 좋은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전주 한옥마을 한복 대여는 한복남에서!?

 

전주 한옥마을 한복 대여는 한복남에서!?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 여행 때 한복 대여했던 한복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주는 두번째 여행인데 첫번째 여행 때는 한복을 입어보지 못해서 나중에 왔을 때 한복을 대여하자고 했던 기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