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모바일에서 네이버 쪽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씨에서는 로그인을 하시면 메일 옆에 쪽지가 있는데 모바일에서는 찾기가 힘드실거에요. 검색해서 들어가면 되지만 쪽지 확인 할때 마다 검색하기 힘들기 때문에 한번 저장해 놓고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PC 네이버 쪽지 확인

PC 에서 네이버에 접속하시면 자신의 정보 밑에 보면 메일과 쪽지, 카페, 블로그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쪽지를 누르면 손쉽게 네이버 쪽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네이버 쪽지 확인

모바일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카페, 블로그 등도 제가 등록을 해놔서 처음 네이버를 켜면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네이버 쪽지도 위 화면에서 볼 수 있게 등록을 해보겠습니다. 왼쪽 상단에 삼지창 버튼을 눌러줍니다.

 

메일과 카페 등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드래그를 이용해서 옆 화면으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옆에는 아직 등록된게 없어서 빈 화면으로 나옵니다. 여기서 서비스검색을 눌러줍니다.

 

밑으로 내려보시면 쪽지 외에도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등록하고 싶은 서비스를 나중에 등록해보시고 저희는 네이버 쪽지 서비스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있으니 쪽지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계속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검색 화면에 쪽지 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쪽지 옆에 버튼을 눌러주시면 파란색으로 바뀌면서 등록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뒤로 가기를 눌러줍니다.

 

아까 처음 화면으로 돌아와보면 쪽지라고 즐겨찾기가 등록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검색을 안하고도 바로 네이버 쪽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모바일에서 네이버 쪽지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겨찾기를 해서 쉽게 쪽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네이버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네이버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캡처프로그램 중 하나인 네이버 캡처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캡처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한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