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는 기상 챌린지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돈 드는 것도 아니니 한번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기간은 9월 29일부터 시작이니 이 글을 보신 날짜가 9월 29일이 넘었다면 1억에는 도전 못하고 스타벅스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카카오뱅크 이벤트

카카오뱅크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26일 동안 모두 참여에 성공한 고객님들에게 1억원 상금을 나눠서 증정해주는 이벤트 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참여하느냐에 따라 상금이 달라지겠지만 돈드는게 아니기 때문에 한번 참여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또다른 혜택으로는 참여할 때마다 매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를 증정해줍니다. 26일 동안 꾸준히 참여하고 스타벅스 까지 받으면 1석 2조 겠죠~?

 

 

 

카카오뱅크 이벤트 참여 방법

카카오뱅크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먼저 카카오뱅크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카카오뱅크를 설치해줍니다.

https://event.kakaobank.com/p/challenge?i=2209 

 

26일 굿모닝 챌린지

참가비 0원! 기상 습관을 바꾸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event.kakaobank.com

 

 

카카오뱅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카오뱅크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홈 화면에서 계좌를 만드신 후 하단에 점 세개 아이콘을 눌러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이벤트를 눌러줍니다.

 

이벤트를 누르시면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26일 굿모닝 챌린지가 보이는데 이걸 클릭해줍니다.

 

굿모닝 챌린지는 9월 29일 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됩니다. 저는 참가 신청을 해서 지금 화면이 이렇게 보이는데 원래 신청을 안하셨으면 참가신청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여기서 참가신청을 하시면 참가 신청완료가 나옵니다.

그리고 나서 매일 평일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카카오뱅크에 로그인만 하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마무리

이상 카카오뱅크 기상 챌린지 소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카카오뱅크 로그인만 하면 자동 응모니 꼭 까먹지 마시고 모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앱테크 이거 하나만 하면 된다? 체리콕 하는 방법

 

앱테크 이거 하나만 하면 된다? 체리콕 하는 방법

오늘은 출석체크, 걷기 등 여러가지 미션을 하나의 어플로 할 수 있는 체리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로 한달에 10만원부터 50만원까지 벌고 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조금 시간을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