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메타마스크로 출금 가능한 걷기 어플인 아루코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른 출석체크 앱이나 앱테크 앱 처럼 또 다른 행동을 해서 얻는 것이 아니라 하루에 10,000보 이상 걸으면 버튼을 누르셔서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만보기 어플 하시는 분들은 추가로 설치해서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루코 어플은 WBTC, WETH, USDT, USDC, JPYC 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아루코(aruco) 어플 설치하기

먼저 아루코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아루코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해줍니다.

👇Download Now👇
https://aruco.app/download

 

A "Move2Earn" app to earn Bitcoin, Ethereum and other crypto assets just by walking around.

A "Move2Earn" app to earn Bitcoin, Ethereum and other crypto assets just by walking around.

aruco.app

 

 

아루코 회원가입하기

다음으로 아루코 회원가입하기 입니다.

설치를 하시고 실행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버튼이 2개가 있는데 그냥 시작하실수도 있고 추천인 등록을 하시고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등록을 하셔야지 100 DROPS 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I Have an invite code 버튼을 눌러줍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는 칸에 OMMGT9250Z 를 입력해주시고 Start now 를 눌러줍니다.

초대코드 : OMMGT9250Z

 

다음으로 구글 핏과 연결을 하셔야 합니다. sign in with google 을 눌러주시고 저장된 구글 아이디를 선택하셔서 로그인해줍니다. 여기까지 하시면 아루코 가입완료입니다.

 

 

아루코 drops 얻는 방법

Drops you own 을 보시면 제가 보유하고 있는 drops 를 아실 수 있습니다. 저도 초대코드를 입력했기 때문에 100drops 를 얻고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루코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보시면 5,000 부터 10,000까지 물방울 표시가 있습니다.

그 걸음수를 달성하시면 drops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파란 막대기가 그날 걸었던 걸음수 까지 올라갑니다~

저는 오늘 12,000보 이상을 걸었기 때문에 바로 get drops 버튼을 눌러서 drops 를 얻어보겠습니다.

 

여기서도 2가지 버튼이 있는데 광고를 보고 5 drops 를 얻을지 아니면 그냥 기본 drops 을 얻을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광고 보고 5x drops 얻기를 선택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광고를 보시고 drops 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광고를 다 보시면 위와같이 몇 drops 를 얻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drops 를 다 얻으시면 위와 같이 체크가 표시되고 draw lots 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drops 를 얻으시려면 아래 메뉴 중 Earn 을 통해서 얻이실 수 있습니다~ 코인 가격 등에 대해서 오를지 내릴지 선택하는거더라구요~! 저는 그냥 만보기만 했습니다..

 

아루코 drops 교환하기

마지막으로 아루코 drops를 교환하는 메뉴로 가보겠습니다. 아래 메뉴중에 Exchange 를 누르면 바꿀 수 있는 코인들이 나옵니다~ 코인 최소 교환 수량이 1,000개 이상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하루에 광고 보기 해서 93.5 코인을 얻었으니 10일~15일 정도면 최소 교환 수량을 달성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마무리

이상 아루코 drops 어플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보기 하시는 분들은 추가로 하셔서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브리사 자동 걷기 만보기로 걷기 앱테크 하는 방법

 

브리사 자동 걷기 만보기로 걷기 앱테크 하는 방법

오늘은 브리사 자동 걷기 만보기로 걷기 앱테크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도 걷기 앱테크에 대해 많이 소개해드렸는데 하루에 1만보 걸으면 건강에도 좋고 돈도 벌 수 있습니

minsui1.tistory.com

걷기만 해도 MED코인 채굴되는 메디패스 코인워크!

 

걷기만 해도 MED코인 채굴되는 메디패스 코인워크!

오늘은 걷기만 해도 MED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메디패스 코인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걷기를 통해서도 코인을 주거나 캐시를 주거나 하는 어플들이 많네요~! 하루에 만보씩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