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예전 부터 핫해진 MBTI 검사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10분 정도 설문을 하면 금방 MBTI 테스트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아직 자신의 MBTI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MBTI테스트

MBTI 검사 사이트

MBTI 검사 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BTI 검사 사이트>>>

 

무료 성격 유형 검사, 성격 유형 설명, 인간관계 및 직장생활 어드바이스 | 16Personalit

"드디어 제 성격을 이해받을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성격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성향과 행동에 대한 정확한 분석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www.16personalities.com

 

위 링크를 통해 MBTI 검사 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사이트 처음 페이지에서 검사시작을 눌러줍니다.

 

검사시작을 하시면 위와 같이 안내사항이 나오고 아래에 질문들이 나옵니다. 동의부터 비동의까지 7개 단계 중 질문에 해당하는 답변을 적어줍니다. 가능하면 가운데 답변인 중립은 하지말라고 하네요~

 

계속 질문에 답변하다가 보면 퍼센트가 100%에 가까워집니다~ 그러면 이제 MBTI 검사가 완료되가는 것입니다.

 

ISTJ

MBTI 결과

마지막까지 테스트를 완료하시면 이제 결과가 나옵니다. 저는 ISTJ 라고 나왔네요. 얼마전 라디오에서 재산 300억대 MBTI는 ESTJ 라는 결과가 나왔었네요~ ㅎㅎ 저는 부자와는 거리가 멉니다.

 

하나씩 분석 내용에 대해 나와있고 다음을 누르시면 다음 유형에 대해서도 결과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MBTI테스트

마지막까지 보시면 종합적으로 MBTI 테스트 결과에 대해 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이메일을 적어주시면 결과를 전송해줍니다~

 

마무리

이상 MBTI 검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에는 소개팅에서도 MBTI 가 무엇인지 물어보고 안만나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재미로라도 자기 MBTI를 알아두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mbti 대체 헥사코 테스트 알아보기

 

mbti 대체 헥사코 테스트 알아보기

오늘은 mbti 를 대체하는 헥사코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mbti 가 핫하면서 기업 채용에서도 mbti 를 따져서 기업이 선호하는 mbti 를 가진 사람들을 채용한다는 소리도 있었습니다.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