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슴으로 시작하는 단어 및 슴으로 끝나는 단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끝말잇기를 할 때 공격 하기 좋은 단어 인데 방어 할 수 있는 단어를 외워두시면 이런 게임하실 때 좋을거 같습니다.

 


 

목차

 

 


 

슴으로 시작하는단어

슴으로 시작하는 단어

먼저 슴으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자리 단어는 1개 정도 있고 나머지는 2자리 단어 및 4자리 이상 단어 입니다.

 

슴샛과 - 조강 황새목의 한 과. 꽁지는 짧고 발가락에는 물갈퀴가 있는게 특징

슴베 - 괭이, 호미, 칼 따위의 자루 속에 들어박혀있는 뾰족하고 긴 부분.

슴벅 - 눈꺼풀을 움직이며 눈을 한번 감았다 뜨는 모양

슴슴하다 - 심심하다

슴벅대다 - 눈꺼풀이 움직이고 눈이 자꾸 감겼다 떠졌다 하는 모습

 

 

 

슴으로 끝나는단어

슴으로 끝나는 단어

다음으로 슴으로 끝나는 단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슴으로 공격하는 단어도 알아두셔야 끝말잇기 게임할때 도움이 되실거에요~

 

가슴 - 배와 목 사이의 앞부분

사슴 - 사슴과에 속하는 포유류를 통틀어 이르는 말

머슴 - 옛날에 주로 농가에 고용되어 그 집의 농사일과 잡일을 하는 사내

새가슴 - 겁이 많거나 도랑이 좁은 사람을 비유하는 말

 

마무리

이상 슴으로 끝나는 단어 및 슴으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단어들이 많지는 않아서 금방 외우실거에요~ 끝말잇기 하실 때 잘 알아두시면 좋으니 한번 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mbti 대체 헥사코 테스트 알아보기

 

mbti 대체 헥사코 테스트 알아보기

오늘은 mbti 를 대체하는 헥사코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mbti 가 핫하면서 기업 채용에서도 mbti 를 따져서 기업이 선호하는 mbti 를 가진 사람들을 채용한다는 소리도 있었습니다.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