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실시간 검색어 확인하는 사이트인 이지미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는 폐지되고 대신 네이트나 구글 트렌드 등에서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하실 수 있었습니다. 오늘 알아보는 이지미넷에서는 여러가지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한번에 확인하실수도 있고 좋습니다.

 

 


 

목차

 


 

이지미넷

이지미넷 홈페이지

이지미넷 홈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에 보시면 여러가지 사이트들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어서 좋고 뉴스 쇼핑 등 다양한 포털 사이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검색어를 찾으려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운데 쯤에 보이는 인기 검색어를 눌러줍니다.

 

이지미넷 사이트 바로가기 >

 

인기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인기 검색어를 누르시면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송가인 1위 김히어라 2위 등 밑으로 내리시면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다양한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하기 위해 왼쪽 상단에 삼선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순위기록

메뉴를 눌러보시면 네이트, 구글 등 사이트 별로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사이트별 검색어 순위를 한 눈에 비교하실 수도 있습니다. 먼저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네이트를 누르시면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별로 검색어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고 날짜를 바꿔서 조회를 하시면 지난 날의 실시간 검색어 기록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실시간 검색어

이번에는 구글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구글도 마찬가지로 날짜를 과거로 지정하시면 과거의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고 현재 시간대별 실시간 검색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별로 실시간 검색어가 조금 다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줌 실시간 검색어

이번에는 줌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줌에서도 날짜를 과거로 바꾸시면 과거의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줌에서는 연예인들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이번에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네이버는 실시간 검색어가 폐지됬는데 왜 있지?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를 눌러보시면 데이터가 21년2월24일까지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전 데이터는 확인하실 수 있는데 실검 폐지 이후에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다음 실시간 검색어

다음도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2020년 2월 20일까지 검색어 수집이 종료되어 과거 기록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검색어 비교

검색어 비교

이지미넷에서는 네이트, 줌, 구글의 실시간 검색어를 한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검색어 순위비교를 누르시면 됩니다. 사이트별로 한번에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검색어 순위비교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구름

검색어 구름을 누르시면 여러가지 검색어들이 얼마나 많이 검색되는지 색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진한쪽이 검색이 가장 많이되는 검색어이고 연할수록 검색량이 약한 순위입니다.

 

결산

검색어 결산은 월별 또는 지정한 날짜로부터 7일간의 검색어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과거 데이터를 확인하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마무리

이상 실시간 검색어 확인할 수 있는 이지미넷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뉴스를 보시면 여러가지 소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지만 이지미넷의 실시간 검색어를 통해서 좀 더 여러 방면으로 사람들이 현재 찾고 있는 검색어가 무엇인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구글서치콘솔에서 이전 기간 글 비교 분석하는 방법

오늘은 구글서치콘솔에서 이전 기간 글 비교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서치콘솔에서는 다양한 자료들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이를 잘 분석한다면 블로그 순위 및 광고 노출 등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