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업비트 상장 큐티콘 코인 퀴즈톡으로 무료 채굴 하기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되있는 큐티콘 코인을 무료 채굴 할 수 있는 퀴즈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퀴즈를 만들고 코인을 얻는 방식입니다. 퀴즈를 통해 포인트를 얻고

minsui1.tistory.com

 

오늘은 아지트 코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지트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는 4군데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빗썸 거래소를 이용해서 출금을 했습니다. 간단하게 하실 수 있으니 아지트 코인을 출금하실분들은 잘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상장거래소

아지트 코인 상장거래소

먼저 아지트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상장거래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지트 코인은 비트겟, 빗썸, 클레이스왑, MEXC 거래소에 상장되어있습니다. 출금하는 방법은 비슷하니 빗썸 거래소에서 하는 것처럼 다른 거래소에도 똑같이 적용하시면 될거에요.

 

아지트

아지트 코인 출금하기

위에 보이는 화면이 아지트 어플 접속 화면입니다. 아지트는 걸음을 걸으시면 휴식이라고 나오고 옆에 포인트 받기를 누르신 후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모으신 후 아지트 코인으로 변환하셔서 출금하시면 됩니다.

먼저 내 지갑을 눌러줍니다.

 

내지갑

저는 지금 포인트를 아지트 코인으로 바꾼 상태라서 0포인트라고 나옵니다. 포인트를 교환하기 위해서 포인트 옆에 교환 버튼을 눌러줍니다.

 

교환하기

수수료 5%를 내고 포인트를 아지트 코인으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바꾸실 포인트를 적어주시면 변환 가능한 아지트 코인이 나오고 밑에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내보내기

포인트를 교환 하신 후 처음 화면에서 아지트 코인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내보내기를 눌러줍니다. 11월 12일 기준으로 1아지트 코인 가격이 62.69원입니다~

 

내보내기 방식

내보내기를 누르신 다음에 아지트를 타 지갑주소로를 클릭해줍니다.

 

내보내기

여기서 이제 보내실 거래소의 아지트 입금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거래소에서 아지트 코인 입금 주소를 복사하신 후 다음 붙여넣어주신 후 다음을 눌러주시면 되는데 여기까지 확인하신 후 빗썸으로 가보겠습니다.

 

빗썸

빗썸 거래소 아지트 코인 주소확인

빗썸으로 접속하신 후 아래에 입출금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검색을 눌러서 아지트를 눌러줍니다.

 

아지트

 

아지트 코인을 확인 하신 후 클릭해줍니다.

 

입출금

입출금에서 입금하기를 눌러줍니다. 아지트 코인을 다른 거래소로 보낼때는 출금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입금하기

그리고 입금 주소를 복사하신 후 아지트 어플로 다시 가줍니다.

 

내보내기

출금하려는 아지트 코인을 적어주신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최소 5아지트 이상 입금이 가능합니다.

 

주소확인

보낼 지갑 주소를 확인 하신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정산전송

간단하게 아지트 코인 출금이 되었습니다. 조금 기다리시면 거래소로 코인이 입금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아지트 코인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출금할 수 있으니 아지트 하시는 분들 잘 숙지하셔서 출금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부자되는 만보기 앱테크 비트워크 사용방법

오늘은 부자되는 만보기 앱테크인 비트워크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만보기 앱테크는 포인트를 모아서 기프티콘으로 출금하거나 코인을 출금하거나 하는데 비트워크는 모은 포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