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무료 극초기 채굴 코인 아테네 코인 채굴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테네 코인은 아직 상장된 코인은 아니지만 추후 상장 될 시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채굴해두시면 좋습니다. 시간이 오래걸리는 것도 아니고 하루에 2번 만 클릭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채굴하셔서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아테네 코인

아테네 코인 다운로드

먼저 아테네 코인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테네 코인을 다운 받기 위해서 플레이스토어에서 아테네 코인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하시거나 아래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아테네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아테네 회원가입

아테네 코인 회원가입

다음은 아테네 코인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플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테네 코인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계속을 눌러줍니다.

 

동의하고 계속하기

그리고 마지막에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해줍니다.

 

채굴

설명을 다 읽으시고 동의를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이메일, 구글, 페이스북으로 가입을 하실 수 있는데 저는 구글로 가입했습니다. 

 

추천하기

구글로 가입하시고 추천 코드 입력하는 곳이 나오는데 7eb1631d2952 이거를 적어주시고 업데이트를 눌러줍니다.

 

 

채굴하기

아테네 코인 채굴 방법

위 방법대로 가입을 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처음에 스트릭 옆에 5받기라고 되있는데 이걸 클릭해주면 5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약간 출석체크와 같은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채굴하기

채굴 하는 방법은 아래 버튼 중에 가운데 버튼을 눌러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채굴 시작을 눌러주시면 채굴이 시작됩니다.

 

 

채굴완료하기

채굴하는 코인이 나오고 다음 보상까지 남은시간이 나옵니다. 코인 채굴은 12시간 마다 하실 수 있어서 12시간 마다 접속하셔서 신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코인을 얻으시려면 돈을 내고 구매하실 수 있는데 아직 무료로 채굴하다가 필요하면 브론즈는 구매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시고 괜찮은거 같으면 돈을 투자하셔서 채굴해두시면 나중에 더 큰 수익을 받으실수는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극초기 무료 채굴 코인 아테네 코인 채굴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극초기 코인이고 채굴 방법도 간단하니 참여하셔서 나중에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영어공부하고 돈버는 1석2조 앱테크 메모리워드

오늘은 영어공부하고 돈 벌 수 있는 앱테크 메모리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모리워드는 말그대로 영어공부를 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1석 2조의 앱테크 입니다. 시간도 엄청 오래걸리는

minsui1.tistory.com

 

 

초기 $XR 제네시스 에어드랍하는 코인라이브 아시나요!?

오늘은 초기 $XR 제네시 에어드랍하는 코인라이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XR 토큰은 XRADERS 생태계를 형성하는 거버넌스 토큰인데 2024년 3월 31일 까지 모은 포인트 비율에 따라 $XR 토큰을 에어드

minsui1.tistory.com

 

 

만보기 앱테크 한달 얼마 벌까?

오늘은 만보기 앱테크로 한달에 얼마버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만보기 어플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나오는 어플 중에 괜찮은게 있으시면 계속 추가해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걷는 것은

minsui1.tistory.com

 

 

2024 연봉 4400만원 실수령액은?

오늘은 2024년 연봉 4400만원 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봉 4000만원대가 넘어가면 실수령액이 거의 300만원대에 육박하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리고 대기업 초봉 연

wookikiki.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