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매운게 땡기죠~

그래서 저는 염창역 근처에 있는 길가네 불닭발 & 닭한마리에서

무뼈닭발을 포장해왔습니다~~



염창역 3번 출구 쪽으로 나와서 정면에 있는 안경집 오른쪽 길따라

 쭉 올라가시면 첫번째 갈림길에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가네 불닭발 & 닭한마리 염창역점

전화번호 : 02-2655-1253

주소 : 서울 양천구 공항대로 630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길가네 불닭발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 메뉴도 있습니다.

포장은 되지만 배달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닭발 뿐만아니라 막창과 백숙도 파네요

다음에는 막창을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명함 입니다~



명함 뒷면 지도가 나와있습니다.



저희는 세트메뉴 B-2번 무뼈닭발+주먹밥+계란찜 세트를 시켰습니다.

주먹밥 모습입니다.

날치알과 단무지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ㅎㅎ

닭발먹을때는 주먹밥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는거 아시죠?



무뼈닭발 모습입니다.

닭발위에 뿌려진 깨소금이 닭발의 맛을 좀더 맛있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양이 약간 아쉽긴 했습니다.



계란찜 모습입니다.

약간 부드러운 계란찜이네요~~


포장메뉴를 한번에 찍어봤습니다,

봉지에 들어있는 김은 주먹밥용 김이고 완도김은 그냥 뜯어서 닭발에 싸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ㅎㅎ

배달은 안되서 아쉽지만 가까워서 닭발먹고 싶을때 가서 먹거나

포장해와서 소주 안주로 좋은거 같네요 ~

[염창역 맛집] 추운날 따뜻한 곰탕한그릇 드시고 싶으면 염창역 이화우 나주곰탕으로

[염창역 맛집] 염창역 근처 샤브샤브집 미소채 샤브보쌈월남쌈

[염창역 근처 닭갈비집] 비오는날 염창 삼촌네 춘천닭갈비에서 맥주한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