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강남에 있는 레전드 히어로즈 갔다온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크린야구나 골프는 가봤는데 스크린으로 여러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전드 히어로즈가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생긴지도 오래됬더라구요~

진작 알았으면 스포츠를 좋아하는 저는 바로 갔다왔을텐데 이제서야 가게됬네요~

스크린 골프나 야구처럼 매장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서울권에는 강남, 동대문, 잠실, 역삼 이렇게 있고

전국적으로는 8군데가 더있습니다.

 

제가 간 강남점은 강남역 9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레전드 히어로즈 강남점 이용후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12 지하1층

전화번호 : 02-532-1348

이용시간 : 11시~24

 

 

입구에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고 바로 여러가지 스크린 시설들이 보입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스크린야구만 1인당 1회고 나머지 게임들은 무제한이라고 합니다.

 

 

레전드 히어로즈 요금입니다.

저희는 90분으로 해서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결제한다음에 시간이 초과되면 초과 요금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시간을 잘 체크해야될거같습니다.

 

 

결제를 하면 카드를 주는데 이걸로 원하시는 스크린 게임에 가신후

카드 대는곳에 태그를 하시면 예약되거나 실행이 됩니다.

저기 써있는 번호가 자신의 번호 입니다.

처음에 태그를 하면 대기번호 몇번으로 예약됬다고 나오면

그게 앞에 대기인수 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차례가 되면 몇번 사용자 태그하라고 나오는데

60초안에 안하면 다음 사용자로 넘어가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노란색 캐비넷이 물품 보관소 인데

저희는 물품보관소는 안쓰고 그냥 들고다녔네요~

 

 

레전드 히어로즈 강남점을 방문한 스타들이네요~

몰랐는데 여기서 런닝맨도 촬영했다고 합니다.ㅎㅎ

 

 

각각 스크린 게임 위치입니다~

한바퀴 돌아보면 다 알긴 알거같더라구요~

 

 

핑퐁게임존

처음에 예약을 했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그냥 넘어갔네요....ㅜㅜ

 

 

농구게임~

스크린 게임 말고도 오락실에서 즐기는 시설들이 몇개 있더라구요~

이런거는 별도로 예약할 필요없이 사람이 없으면 그냥 버튼 누르고 하면 됩니다.

 

 

피칭존입니다.

한번 게임당 10번씩 던질 수 있더라구요~~

9개 칸에 점수가 각각 다른데 스크라이크를 꽂으면 그 점수를 받고

볼을 던지면 무효 입니다. 평균 시속과 최고 시속이 마지막에 나오네요 ㅎㅎ

 

 

스피드 하키 게임

이거도 예약할 필요없이 그냥 사람이 없으면 하면 됩니다.

 

 

양궁게임

3회전으로 1회전당 3번씩 쏘는데 2:0으로 졌네요..ㅎㅎ

 

 

카운터쪽 가운데에 위치한 대기현황입니다.

현재 대기인원과 차례를 알 수 있습니다.

순서 확인을 잘하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스크린 축구

PK 차는거와 프리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스크린 야구와 함께 가장 인기있는 종목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대기가 10명이 넘더라구요ㅎㅎ

 

 

스크린야구

가장 인기 있는 종목중 하나인 스크린 야구입니다.

3이닝 경기로 할 수 도 있고 연습모드로 공 몇개 던져주고 안타몇개 아웃몇개 타율 얼마

뭐 이렇게 나오는거도 있더라구요

 

 

스크린 컬링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컬링의 인기가 많았죠 ㅎㅎ

스톤을 밀고 옆에 있는 조작기로 스톤의 속도와 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ㅎㅎ

 

 

핀볼 게임

추억의 핀볼게임이네요 ㅎㅎ

대결할 분 2명 모두 카드를 태그하고

시작하면 됩니다 ~

 

90시간이 엄청빨리갔네요..

승마도 있고 스키도 낚시, 스쿼시, 사격 등등 엄청 많았는데..ㅠㅠ

다 못해봐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갈때는 전략을 잘 세워서 여러가지 해봐야겠습니다.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