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오늘은 오키나와 여행 중 2번째 숙소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희는 2번째 날에 북부로 올라가는 일정이라서 북부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첫번째 숙소와 마찬가지로 부킹닷컴에서 예약을 하고

현지에서 결제 하는걸로 해서 바우처를 인쇄해서 가지고 갔습니다.

여기도 첫번째 숙소와 가격은 비슷하더라구요~

3명으로 해서 12500엔 정도 했습니다.

 

유쿠리나 리조트 오키나와

 

두번째 날부터 세번째 날에 비가 온다고 예보가 되있어서

걱정했는데 우려가 현실로 되서 오는길에 폭우가 쏟아지더라구요

그래도 숙소 도착할 쯤에는 비가 다행히 그쳤습니다.ㅎㅎ

츄우미라 수족관에서 1km 정도 ? 떨어져있는 유쿠리나 리조트 오키나와 숙소입니다.

저 간판 뒤쪽으로 돌아 들어가시면 사무실이 있고 차가 들어오면 직원이 나와서

바우처 확인하고 친절하게 안내를 해줍니다.

 

 

저희가 묵을 숙소 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있는데 저희는 1층에서 묵었습니다. 

 

 

신발장에는 슬리퍼와 불가사리? 소라? 같은게 장식되어있습니다.ㅎㅎ

 

 

현관 모습입니다.

 

 

침대는 두개가 붙어있더라구요

침대 위쪽에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도 마련되있습니다.

 

 

침대앞에는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마련되있습니다.

 

 

침대 옆으로는 쇼파와 티비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해외여행와서 티비가 소용없는게

알아들을 수 없는 일본어로 나온다는점....

 

탁자에는 안내 책자가 있습니다

한국사람이 많이와서 그런지 한국어로도 주의사항이 써있습니다~

 

 

화장실에는 비대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일본 숙소 화장실은 거의 다 비슷한거 같네요

 

 

세면대 입니다~

손을 씻을 수 있게 핸드워시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욕조입니다.

마찬가지로 샴푸와 바디클렌저, 컨디셔너가 구비되어있습니다~

 

 

욕조앞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습니다.

그 옆에는 수건들이 들어있는 수납장이 있습니다.

 

 

쇼파 앞에는 부엌이 있습니다.

취사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냉장고와 전자렌지 , 밥솥이 구비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왜 취사는 안된다는지..... 아니면 잘못들은건지 모르겠네요..ㅎㅎ

 

 

냉장고에는 웰컴드링크로

오리온맥주와 쥬스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오키나와에서만 판다는 오리온 맥주네요~

 

 

주방 옆 뒤쪽문으로 나오면

테이블 의자가 있고 바베큐 도구도 있네요~~

근데 왜 취사가 안된다고 한건지 의문입니다.....

물어볼수도없고.. 

 

 

뒷문에는 저희가 주차했던 곳이더라구요 ㅎㅎ

 

 

시원하게 오리온 맥주 한캔 먹고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

첫번째 숙소보다는 크기는 넓고 괜찮았습니다~

오키나와 북부여행 하실때 좋을거 같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여행] 나하공항에서 가까운 숙소 코스모스 오모로마치 스테이션

[일본 오키나와 여행]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있는 쿠루쿠루 렌터카 추천

일본 오키나와 면세점에서 아이코스 말보로 히츠 구입하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