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2017년에 이어 2019년에도 서울모터쇼에 방문했습니다.

올해는 몇개 브랜드들이 많이빠져서 아쉬웠는데

그래도 최대 자동차 전시회인만큼 사람들이 많이 오긴했습니다.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좀 많았는데 주말에 왔으면 거의 못봤을거 같네요...ㅎㅎ

 

2019 서울모터쇼

 

 

킨텍스 제1전시관으로 가는 길입니다.

여러 브랜드 포스터들이 붙어있습니다.

 

 

킨텍스 내부 사진 입니다~

자동차 브랜드를 비롯해 여러가지

업체들이 참여했습니다.

 

 

종이로 만든 자동차 모형입니다.

 

 

SNS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습니다.

 

 

토미카도 팔고 있습니다~

 

 

맥심부스 역시 사람이 많네요 ㅎㅎ

맥심에서도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네요~

 

 

인증샷 이벤트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 다른 맥심 모델

여러 모델들이 시간대 별로 나와서 포즈를 취해 주네요~

 

처음으로 본곳은 벤츠전시관

역시 독일3사 답게 사람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차세대 전기차 모델인 이큐 차량도 있습니다.

 

 

벤츠의 전기 컨셉트카인 EQ SILVER ARROW 입니다.

당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벤츠 모델에 들어가는 인공지능인 MBUX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어딜 가든 인공지능이 대세가 되는거 같네요

 

 

레이싱 체험을 할 수 있는 존도 있구요~

 

 

 

 

 

도요타 전시관에는 VR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래의 컨셉이 가상현실이다 보니 이런 체험존도 많이 있었습니다.

 

 

도요타 전시관 입니다.

 

 

토요타 부스에서도 여러가지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여기는 들어가면 사방에 유리가 있는 체험존 입니다.

 

 

아이들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체험존도 있습니다.

 

 

르노 삼성 부스

전체적으로 부스들이 심플한 느낌입니다.

 

 

페라리, 람브로기니 등 슈퍼카들이 불참한 가운데

마세라티는 서울모터쇼에 참가했습니다.

역시나 입장제한을 두고 입장하려면 줄을 서야 합니다.

 

 

쉐보레 부스 입니다.

 

 

쌍용 렉스톤 스포츠 칸을 겨냥해 나온 쉐보레 모델입니다.

미국이나 이런데서는 많이 유용할 거 같은데 우리나라는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많이 탈지 의문이네요

 

 

또다른 슈퍼카 브랜드 포르쉐 부스 입니다.

 

 

특이하게 전시를 해놓은 레이싱카도 있네요~

 

 

사방이 유리로 되있는 가운데 화려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마칸입니다.

 

 

쌍용 부스입니다~

 

 

여기는 전시용으로 만들어놔서 직접 손대거나 타보지는 못합니다.

판타스틱해 보입니다.

 

 

제네시스 부스입니다.

 

화려한 공간이 부스 안쪽에 마련되어 있네요~~

평일에 가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최대 자동차 전시회인 만큼 모터쇼는 모터쇼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미국 브랜드들도 참여를 안하고 아우디, 폭스바겐

독일 브랜드에서도 참여를 안하는 등 화려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점점 모터쇼가 볼거리가 없어지고 흥미가 떨어진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내년에는 더욱 좋은 차와 화려한 볼거리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자동차 매니아들이라면 주목할 2019년 서울모터쇼 일정 알아보기

일산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 두번째이야기 미덕원

1년에 4번뿐인 세텍 메가쇼 방문후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