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전에 메르세데스 벤츠 기브앤레이스 참가 신청을 했었는데

금요일에 택배 도착 문자가 왔습니다.

이게 뭐지 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기브앤레이스 기념품이었습니다.ㅎㅎ

퇴근 후에 집에가서 기념품을 살펴봤습니다.

기념품 종류로는 퓨마 반팔티셔츠, 카프 슬리브, 러닝벨트, 할인쿠폰3종세트, 대회안내 리플렛,

배번호, 아이들과 미래재단 브로셔 이렇게 왔습니다.

 

기브앤 레이스 기념품

 

첫번째 기념품 배번호 입니다.

이번에 기브앤 레이스는 3km 10km 21km 이렇게 3가지 코스로 진행됩니다.

코스마다 배번호 색깔이 다르겠네요~

 

 

두번째 기념품 슬리브 입니다.

에너스킨 카프 슬리브는 운동 선수들이 많이 착용하고 있는걸 보셨을거에요

관절과 근육을 보호해주고 근육을 최적의 상태로 빠르게 회복해줍니다~

주로 많이 뛰는 마라톤에 최적화된 기념품이네요~

 

 

세번째 기념품은 러닝 벨트 입니다.

러닝벨트는 달리기나 기타 운동할때 꼭 몸에 소지품을 지녀야될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보기에는 얇은 벨트처럼 보이지만 신축성있는 재질로 만들어져있어서

핸드폰도 들어갑니다 ㅎㅎ

 

 

네번째 기념품은 퓨마 기능성 티셔츠 입니다.

마라톤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운동 할 때 유용한 기능성 티셔츠 입니다.

앞뒤에는 퓨마로고와 벤츠로고 팔쪽에는 아이들 재단 로고

뒤쪽에는 기브앤레이스 로고가 있네요~

 

 

다섯번째 기념품은 아이들과 기념재단 브로셔입니다.

앞면에는 아이들이 그린 응원 그림과 뒷쪽에는 후원 안내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기브앤 레이스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참가비가 다 기부된다는 점에서 운동도 하고 기부도 하고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여섯번째 기념품은 할인 쿠폰입니다.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과 퓨마 30%할인권, 가민 10% 할인권이 들어있었습니다.

브랜드 대회는 후원사들이 많아서 여러가지 혜택이 많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대회 안내 리플렛 입니다.

접혀 있는 모습인데 펼치면 대회 안내가 쭉 나옵니다.

 

 

펼쳐본 모습입니다. 물품보관, 안내, 완주 기념품 수령 등

대회에 대한 안내가 차례로 써있습니다.

 

 

뒷면에는 부대 프로그램 안내가 쓰여있습니다.

마라톤 대회에서 기본적으로 많이 진행 하는 포토이벤트와

마사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그 밑으로는 코스와 대회장 안내가 쓰여있습니다.

기념품도 받아보니 대회가 다가왔다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처음 신청해봤는데 다른 대회보다 상품들이 빵빵하긴 한거 같습니다~

3km 걷기를 신청해서 달리기는 안하지만

다음에는 달리기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ㅎ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레이스 접수 및 대회 안내

[이색마라톤] 스마트 기기로 기록을 측정하는 2019 웨어러블런 일정 안내

2019년 4~6월 서울지역 마라톤 일정 알아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