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 휴가 때 청춘게스트하우스에서

서핑 배운 후기를 남깁니다.

동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서핑과 스킨스쿠버, 숙박을 같이 할 수 있었는데

근처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들도

서핑과 숙박을 같이 하는데 근처에 모여있더라구요~

마치 용산 전자상가, 신도림 테크노 마트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동해 청춘게스트하우스에서 서핑 배우기

 

청춘 게스트하우스 로비 모습입니다.

원래는 29일 3시에 서핑을 신청했는데

차가 막혀서 4시에 도착해서

다음날 11시에 배우게 되었습니다.

 

 

강습 타임은 9시 11시 13시 15시 이렇게 4번 있습니다.

숙박을 같이 하실때 예약을 해도 되고

서핑만 따로 예약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아주머니, 아버님이랑 같이 11시 타임에 강습을 받았습니다 ㅎㅎ

서핑 준비물로는 래쉬가드를 입거나 슈트를 입어도 되는데

래쉬가드만 입으시면 선크림을 잘 발라주셔야 합니다. 엄청 타더라구요...

남자분들은 래쉬가드만 입고 여성분들은 슈트를 입었습니다.

신발은 맨발로 하셔도 되지만 저희는 아쿠아 슈즈를 가져갔어서 신었습니다.

강사분께서는 서핑 강습대회에서

잘가르치신다고 인정을 받으셨다고 하는데

강습을 하실 때 잘 가르쳐 주셔서 서핑에 대한

이해를 빠르게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서핑에서는 패들링이 90% 중요하고 일어서는 자세인

테이크 오프가 10%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론강습을 20분 정도 하고 차를 타고 근처에 있는 대진해수욕장으로

이동해서 실기강습을 시작했습니다.

 

 

청춘 게스트 하우스 천막 입니다.ㅎㅎ

쉴 때 천막에서 쉬면서 먹을 수 있게 시원한 얼음물도 준비해주셨습니다.

 

 

대진해수욕장 입니다.

날씨가 좋아보이긴 하는데 엄청 더웠습니다....ㅎㅎ

해변에서 10분~20분 정도 자세 연습을 하고

바로 바다로 투입했습니다.

 

 

공기도 맑고 경치도 좋았는데

파도만 없더라구요....ㅎㅎ

 

 

다른 게스트하우스에서 오신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ㅎㅎ

 

 

강사분이 파도가 없어서 뒤에서 엄청 밀어주셨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

파도가 없어서 다음에 오면 슈트렌탈비만 내고

강습은 무료로 해주시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패들링 중인 와이프 ㅎㅎ

처음에는 잘하다가 나중에는 힘빠져서 힘들어하더라구요

 

제가 서핑하는 모습 입니다 ㅎㅎ

 

자세를 낮추고 서야되는데 자세가 높아서

중심을 잘 못잡았네요..ㅎㅎ

3시간 정도 지나고 다음 타임분들이 오셔서

강사분들께서 계속 할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손님이 많지 않아서 계속 해도 되는데

저희 타임은 힘들어서 바로 샵으로 돌아갔습니다.ㅎㅎ

강사분들께서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처음 해봤는데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시간과 돈이 많으면 매주 동해로 서핑 배우러 오고싶네요 ㅎㅎㅎ

 

동해 숙소 청춘게스트하우스에서 서핑과 숙박 해결

동해 강원도 해수욕장 개장일 안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