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2019년 겨울에 다녀온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근처 숙소인 펫 아일랜드 펜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원래 친구들끼리 여름에만 여행을 가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겨울 여행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원래는 송어 축제 VS 스키장 투표를 하여

이긴 송어 축제를 가려고 했으나

송어 축제가 1주일 미뤄지는 바람에

그냥 스키장으로 가자고 해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요번주에 당장 숙소를 바꿔야 되서 급한 마음으로

찾아봤는데 다행히 20분 정도 거리에 

펫 아일랜드 펜션이라고 애견 전용 펜션이 있어서

부랴부랴 예약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애견 전용 펜션이라 애견이 없으면 안되나?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애견이 없어도 숙박이 가능 하더라구요 ㅎㅎ


알펜시아 스키장 근처 숙소 펫 아일랜드 펜션


펫 아일랜드 펜션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백길 454

전화번호 : 070-7571-1600

입실 15시 / 퇴실 11시

펫 아일랜드 펜션 입구 입니다.



스키장 다녀와서 이것 저것 준비하다 보니 

벌써 해가 졌네요..

숙소에서 본 애견 운동장 모습입니다.

알록 달록 불빛이 아름답네요~



여기는 관리실 입니다.

펜션들이 쭉~ 지어져있고 가운데쯤에 관리실이 있습니다.

펫 아일랜드 펜션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14호 특실 이었는데 2층이었습니다. 그냥 14호가 1층이고

14호 특실이 2층인거 같습니다.

약 28평 정도 되서 8명이서 갔는데 지내기에 충분한 넓이였습니다.




거실과 방2개 , 다락방, 화장실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장대와 수건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방 하나에는 침대도 있습니다 ㅎㅎ



다른 방 모습입니다.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다락방을 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변기 모습입니다.



싱크대쪽에는 안내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다락방 모습입니다.



밑에서 본 다락방 모습 ㅎㅎ

전체적으로 보기에는 깨끗한 모습인데

부분 부분 파손되거나 관리가 안된 듯 한 흔적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밥솥과 전자레인지도 있는데 저희는 햇반을 사와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습니다.

바베큐장도 마련되어있어서 밑에서 바베큐를 먹고

방으로 올라왔습니다.

다만 바베큐장에는 난방시설이 없어서 문을 닫으면

연기가 안빠져 나가고 문을 열면 추웠습니다..

겨울, 여름에 단점이네요...



방으로 올라와서 술을 좀 먹다가

고요속의 외침 등 게임을 하였습니다.

티비에서 보다가 직접해보니까 진짜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이어진 마니또 행사 ㅎㅎ



올해도 여러가지 선물이 나왔네요~

저는 맥주거품기를 받았습니다 ㅎㅎ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또 어떤 선물을 받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침이 되서 본 펫 아일랜드 펜션 모습입니다.



애견이 없어도 숙박 할 수 있는 춘천 펫 아일랜드 펜션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넓고 좋았으나 부분부분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주변에 남이섬도 있고 자라섬도 있고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도 있어서

사계절 내내 오셔도 좋은 펜션 입니다.


추위를 잊는 강원도 겨울 축제 어디로 갈까

강릉 가볼만한곳 안목 커피거리, 안목해변, 강릉항

스키장 비발디 파크에서 벚꽃 축제를?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