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광주송정역 근처 숙소인 마드리드 호텔 방문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전에 광주에 내려왔을때 숙박했었는데 이번에 또 숙박하였습니다.ㅎㅎ

전에는 약간 낮은층에 숙박했는데

이번에는 10층에 숙박하였습니다.ㅎㅎ

10층 제일 넓은거 같더라구요.


광주송정역 근처 숙소 광주 마드리드 호텔


주차장쪽으로 들어오시면 무료 발렛 해주셔서

여기까지만 들어오시면 됩니다.



로비 사진입니다.

대리석으로 깔끔한 모습입니다.ㅎㅎ

저희는 10층에 숙박했는데 88,000원 주고 숙박했습니다.



컴퓨터와 프린트도 사용할 수 있게 2대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




다른층은 다 한층에 객실이 8개에서 9개인데 10층만

5개더라구요~



10층 모습입니다.

왼쪽으로 객실이 있고 오른쪽은 세탁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객실내부도 대리석으로 깔끔하게 되있습니다 ㅎㅎ



10층에서 본 뷰 입니다~

해가 지기직전이고 날이 좋지않아서 흐릿하네요



전체적인 객실 모습입니다.

더블침대 2개와 쇼파, 테이블, TV 등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침대모습입니다.

더블침대가 2개라서 가족끼리와도 무난하게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ㅎㅎ



1인용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저녁 먹고 들어와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면 좋을거 같네요~



조명 모양이 특이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일반적인 조명이 아니고 뭔가 디자인이 가미된 전구네요.



전에 묵었던 객실과 다르게 여기에는 스타일러가 구비되있더라구요 !!

신기해서 한번 써봤습니다 ㅎㅎ 

옷이 뭔가 깔끔해지는 느낌



냉장고에는 물 2병이 마련되어있습니다~




TV 모습입니다.

이정도 방 크기에서 보기에는 딱 좋습니다.





처음에 체크인하실때 주는 쿠폰과 안내판 입니다.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조식 쿠폰과 마드리드 호텔 명함

아우라카페 20%할인쿠폰 이 있습니다 ㅎㅎ

조식뷔페는 아침7시부터 9시30분까지 입니다~



호텔 안내판입니다.

광주마드리드호텔 체크인 시간은 

14시이고 체크아웃은 다음날 12시 입니다.

1층에 바로 편의점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합니다~ㅎㅎ



로비에 마련되어있던 팜플렛 입니다.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오는지 영어로 되어있더라구요~

실제로 밥먹으러 나갈때 외국인이 체크인 하는 것을 봤습니다 ㅎㅎ



냉장고와 책상

커피와 컵, 간단한 둥글레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쪽에는 가운과 세면도구, 로션, 수건, 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세면대와 욕조, 샤워실이 각각 분리되어 있습니다.



욕조에서 쓰려고 챙겨놨던 입욕제를 안가져오는 

바람에 욕조에 들어가지는 않았네요 ㅠㅠ



샤워 부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변기도 깔끔하게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문이 따로 설치되있지는 않아서 입구쪽 화장실 문을 닫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10층에 위치한 세탁실 입니다.

세탁실은 9시부터 22시까지 자유롭게 이용가능 합니다~



세탁기와 건조기 모습



저녁에 갔던 노상이라는 곳인데 문구가 웃겨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술좋아하시는분들이 오면 혹 할 멘트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아시는분네 아파트단지 앞에 있는 곳인데

저희 숙소에서 차로 5분~10분정도 안걸렸습니다 ㅎㅎ

저희 동네에도 이런 곳이 있다면 매일 갈텐데 말이죠...ㅎㅎ

이상으로 마드리드 호텔 두번째 후기를 마칩니다~!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기아 대 LG KBO 프로야구 개막전관람!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김포공항행 버스 시간표

[광주 송정역 근처 숙소] 광주 마드리드 비지니스 호텔 깨끗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