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LG홈스타 세탁조 클리너로 

세탁기 청소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세탁기도 청소해야 되나 생각했었는데

와이프가 당연히 해야된다고 하여

다이소에 방문해서 LG전자 홈스타 세탁조 클리너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생각해보면 세탁을 할때 당연히 이물질이나 오염이 생기긴 하는데

그런거도 청소를 해줘야 옷이 깨끗하게 세탁되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홈스타 세탁조 클리너와 가루팩? 처럼 되있는게 있었는데

저는 홈스타 세탁조 클리너로 구입했습니다!


세탁조 클리너로 세탁기 청소하기


다이소에서 구입한 세탁조 클리너 입니다.

일반, 드럼세탁기 겸용이고 450mL 이고 가격은 3,000원입니다.

LG생활건강에서 만들고 LG전자가 공동개발했네요~



뒷면에는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염소계 표백성분이 함유 되있어서 잘 행궈야될거 같습니다.

뿌렸을때 냄새도 약간 독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일반 세탁기랑 드럼 세탁기 사용 방법이 다른데

일반 세탁기는 450mL 를 한통 다 써야 되고

드럼 세탁기는 50mL만 사용하면 됩니다.

세제 넣는 곳에 넣으시면 안되고 빨래를 넣는 통에다가

부어야 됩니다.




저희는 드럼 세탁기라서 50mL 정도만 넣으면 되더라구요ㅎㅎ

일반 종이컵에 3분의 1정도만 넣으면 됩니다.



원래 통세척 코스가 있으면 통세척 코스를 이용하면

되는데 없는 경우에는 표준 세탁 모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표준 세탁 모드 후에는 헹굼 코스를 이용해서 

말끔히 청소해줍니다.

세탁 코스는 일반 세탁기도 똑같습니다.



세탁기를 산지 1년 반정도 만에 청소를 했는데

뭔가 더 깨끗해진 기분이네요 ㅎㅎ

청소 주기는 5~6개월에 한번 정도 하는게 적당하다고 합니다~ 

세탁조 클리너로 간단하게 세탁기 청소해보세요 ㅎㅎ


다이소 다용도 만능시멘트로 화장실 변기 바닥 시멘트 셀프 시공하는 방법

염창역 다이소에서 알뜰하게 생활용품 쇼핑하기

마스크 싸게파는곳 개당 1000~2000원 품절 주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