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오미희의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구매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좋은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지난번에 홈쇼핑을 보다가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좋을거 같아서

하나는 저희가 먹고 하나는 부모님 드리려고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2개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오미희의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구매 후기


2개를 구매해서 1개는 어머니 드리고

1개는 저희가 먹으려고 했습니다.ㅎㅎ



빨간스캔들레드석류


표지가 알록달록 여심을 자극하는 하더라구요 ㅎㅎ

빨간스캔들 레드석류는 갱년기 여성의 필수템으로

20대 탄력을 그리워하는 어머니들에게

좋습니다 ㅎㅎ



빨간스캔들 구성은 1상자에 6개의 낱개 박스가 들어있고

낱개 박스에는 10개씩 총 60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낱개 박스도 겉에 표면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석류와 함께 20대의 풋풋한 사랑을 즐기는

남녀의 모습을 그린거 같습니다 ㅎㅎ



측면에는 섭취 방법과 영양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다른측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상자와 함께 찍은 모습입니다 ㅎㅎ



낱개 포장 용지도 상자 디자인과 똑같 습니다 ㅎㅎ



빨리 먹어보고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ㅎㅎ



빨간스캔들 레드석류는 젤 타입의 석류 입니다.

휴대성도 좋아서 밖에 나가실때도 한 두개씩 들고다니셔도 좋고

석류와 콜라겐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쭈욱 짜서 야금야금 냠냠

석류의 시큼한 맛과 탱탱한 젤리의 조화가 좋습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 오미희의 빨간스캔들 레드석류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부모님들께 선물하셔서 부모님들이 모두 

20대의 젊은 피부를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재밌는 자료를 올리고 있는

페이스북 유머 페이지도 방문해보세요~~

>>페이지 방문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