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장승배기에 있는

백년회관 서서갈비 다녀온 후기를 쓰겠습니다.


장승배기 맛집 백년회관 서서갈비

장승배기서서갈비


지난 주말에 장승배기

어머니집에 갔다가 백년회관 서서갈비에 방문했습니다.

동생과 어머니는 가끔 고기먹으로

서서갈비에 간다고 해서 이쪽으로 갔습니다. 

백년회관 서서갈비는 체인점으로 장승배기역 3번출구쪽에서 좀만

걸어오면 부동산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통 고기집이나 음식집은 1층에 해야 장사가

잘되는데 서서갈비는 2층이라도 잘되더라구요 ㅎㅎ




서서갈비 입구 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30분부터 23시 까지 입니다.



일요일 5시 30분정도에 갔는데

몇팀이 계시고 저희가 들어온 다음에는

웨이팅을 하더라구요 ㅎㅎ



좀만 늦게왔으면 바로 못먹고 기다릴뻔했습니다. ㅎㅎ

식당 내부는 단체가 앉을 수 있는 자리와

소규모로 앉을 수 있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백년회관 서서갈비 메뉴판


서서갈비 메뉴판 입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모두 팔고

저희는 황제갈비살로 주문 했습니다~




식사메뉴와 사이드 메뉴도 팔고 있습니다~

식사메뉴는 평일 12시부터 15시까지 이고

왕갈비탕, 돼지갈비 정식 등 팔고 있습니다 ㅎㅎ

점심에 와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양파와 상추 모습입니다~



명이나물도 주구요~



샐러드, 김치, 게장 등 여러가지 반찬도 있습니다.



고기에 구워지는 갈비살 ㅎㅎ



노릇노릇하게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갈비살은 안태우게 잘 뒤집어 줘야됩니다 ㅎㅎ

점점 맛있게 익어가네요~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습니다 ㅎㅎ

상추에 싸서 양파랑 같이 한점 한점 먹었더니

금방금방 고기가 사라졌네요 ㅎㅎ

역시 갈비가 옳은집 서서갈비 입니다.

고기를 먹은 후 빼놓을 수 없는

후식으로 냉면도 먹었습니다~~



마무리


이상 장승배기 백년회관 서서갈비 후기였습니다.

저희집 근처에도 있으면 자주 올텐데

아쉽네요~~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