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주말 동생 생일이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회가 땡겨서

국수사를 방문하였습니다.


상도동 일식집 국수사 위치

상도동일식집국수사


일식집 국수사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 231

전화번호 : 02-822-7655


장승배기와 상도역 사이에 있는 국수사는

농협과 브라운스톤 올라가는 길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로변에서 살짝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들어가는 입구가 보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 이며

영업시간은 평일 11:30 ~ 23:00

주말 11:30 ~ 22:00 까지 입니다.


단체모임부터 가족모임까지 분위기 좋은 상도동 일식집

국수사


국수사는 홀과 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주말 같은 경우 룸은 예약을 해야 자리를 잡으실 수 있어요~~




룸도 많지는 않아서 경쟁이 치열합니다.ㅎㅎ



국수사 메뉴판 입니다.

점심에도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디너 세트 스페셜 A를 시켰습니다.



뒤에는 단품 메뉴들과 회 종류 메뉴가 있습니다.

단품쪽에 흔들려서 잘 안보이네요..ㅠㅠ 죄송합니다.



마지막 메뉴판 뒷페이지는 주류입니다~

소주와 맥주 등은 기본으로 있고 일식집 답게

사케도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어머니와 와서 술은 패스~



여러가지 반찬들이 나옵니다~~



장국과 생선찜 등등



간장새우



한눈에 보는 테이블 입니다 ㅎㅎ



코스 요리도 같이 나옵니다~~

전복과 새우, 소라가 한접시에 나옵니다~

1인당 1개씩 ㅎㅎ



전복과 함께

처음에는 죽 이 나옵니다~

허기진 배를 달래는 죽이네요~



다음으로는 회가 나옵니다.

참치, 연어, 광어 등 회가 와사비와 함께 나옵니다.

이때부터 벌써부터 배가 부르기 시작하네요.



다음은 연어 머리 튀김 입니다.

바삭바삭하게 맛있습니다 ㅎㅎ



다음으로는 초밥이 나왔습니다.

새우, 연어, 참치, 계란 등

여러가지 종류의 초밥이 나와서

한가지씩 맛볼 수 있습니다 ㅎㅎ




다음으로는 연어머리와 해물 볶음이 나왔습니다.

연어 머리는 처음봤는데

고소하게 맛있었습니다~



이제 슬슬 마지막 요리가 나오는데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튀김은 못먹고 포장했습니다...ㅎㅎ



날치알이 곁들어진 돌솥밥 입니다.ㅎㅎ



후식으로는 매실이 나왔습니다~~

1인당 35,000원씩 내고 엄청 배부르게 먹었네요.ㅎㅎ



마무리


이상 상도동 맛집 일식집 국수사

다녀온 후기를 마칩니다~~

가성비도 좋고 일식 먹고싶을땐

국수사에서 드세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