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LG 디오스 냉장고

모델명 S831NS35 구매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LG 디오스 냉장고 S831NS35

S831NS35


LG 디오스 냉장고 입니다.

사실 산지는 오래됬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ㅎㅎ

요즘 집에는 냉장고가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부엌쪽에 마련되있는거 같더라구요~

싱크대 공간 옆에 냉장고가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딱 맞춰서 들어가더라구요.

집에 있는 대부분 가전을 LG로 구입해서

냉장고도 LG 디오스 냉장고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LG 디오스 냉장고 S831NS35 성능, 기능


LG 디오스 냉장고는 에너지효율등급이

2등급이고 년 56,000원 정도 나온다고 써있습니다.

UV 안심제균을 채택하고

5세대 리니어 컴프레서를 채택하여

뜨거운 음식이 냉장고에 들어가도

강력한 냉기를 통해 온도를 유지해줍니다.




냉장고 기능 중 하나는 휴대폰의 SMART THINQ어플과 연결을

할수 있습니다.ㅎㅎ

어플을 통해 냉장고의 모드를 조정할 수 도 있습니다.

냉장고도 연결할 수 있고 에어컨, 건조기, 세탁기 등도

연결할 수 있더라구요~~



디오스 냉장고는 양문으로 열리게 되어있습니다.

여러가지 매직 스페이스 공간을 통해 식재료 크기에

따라 음식들을 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냉동실 모습입니다.

냉동실에도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음료 나 간단한 물건들은 앞으로 열어서

공간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LG 디오스 냉장고 S831NS35 구매 후기

였습니다~

냉장고나 가전제품은 한번 사면 오래

쓰기 때문에 좋은걸 잘 골라서 사시길 바랍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