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강원도 영월에

있는 패트로누스 펜션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강원도 영월 여름 여행


매년 여름 여행을 오는데 이번에는

강원도 영월로 정해서 여행을 하였습니다.

영월에서는 래프팅과 서바이벌을 즐기며

재밌게 보냈습니다 ㅎㅎ

강원도 영월 숙박 패트로누스 펜션

패트로누스펜션


펜션으로 올라가는 길 입니다~

시골이라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네요~



영월의 숙박장소는 패트로누스 펜션으로 정했습니다.

패트로누스 펜션은 총 4개의 객실이 있었는데

가장 넓고 좋은 객실로 정했습니다 ㅎㅎ

수사슴 객실인데 2층 독채로 되어있는 객실입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아일랜드식 식탁이 싱크대쪽이랑

연결되어있습니다~

저희 집도 이렇게 되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거실에는 티비와 벽 난로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여름이라 난로를 안쓰지만

겨울에 쓰면 따뜻할거 같았습니다.ㅎㅎ



난로 옆으로 보이는 테라스 ㅎㅎ

야외 공기를 즐기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테라스에서 본 친구들의 모습입니다.

잠깐 쉬는 시간에 핸드폰 게임에 열중하는 모습 ㅎㅎ



패트로누스는 방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 3개중 두개는 침대가 있고

최대 12인까지 입실 가능 한 곳입니다. 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입니다.ㅎㅎ



실제 집처럼 넓어서 좋더라구요 ~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요~



2층에는 멋진 슈퍼카 액자도 걸려있습니다 ㅎㅎ

남자의 로망인 차인데 이번생에 탈 수 있겠죠..?



깔끔한 화장실 모습입니다.



2층 침대방 모습입니다.



원래 펜션 사진 보니까 온돌로 되어있었는데

퀸사이즈 침대를 넣으신거 같더라구요~



2층에서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곳입니다.



다락방도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냉장고는 최신식 답게 양문으로 열리는 냉장고

였습니다 ㅎㅎ

저희가 사온 고기와 맥주, 소주 등

미리 넣어놨습니다. 



어메이징 즉석떡볶이와 부대찌개 모습입니다 ㅎㅎ

요즘에는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나와서

끓이기만 해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고기 먹고 나서 먹을 안주거리로 비비고 만두를 샀습니다 ㅎㅎ



고기 모습입니다 ㅎㅎ



불판에 올려놓은 고기 모습 ㅎㅎ

먹음직스럽습니다.




불에 잘 구워지고 있는 고기 모습 ㅎㅎ



사장님 포스나는 친구가 고기를 잘 구워줬네요 ㅎㅎ



고기 굽느라 고생한 사장님 포스나는 친구에게

고기 한입 주는 친구

우정이 보기 좋죠? ㅎㅎ




번갈아가면서 고기를 굽고 있습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 강원도 영월 숙소인 패트로누스 펜션

이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독채라서 다른 사람 신경쓰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서 좋고 저희가

이용한 래프팅장이랑 서바이벌 하는 곳이랑

가까워서 좋았습니다~ㅎㅎ


관련글 더보기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